아라봄렌트카,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특장점 공개

뉴스 제공
아라봄렌트카
2019-06-03 10:29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장기렌터카 및 신차 리스 특화 브랜드인 ‘아라봄렌트카’가 장기렌터카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장기렌터 고객이 급증하는 요즘 장기렌터 및 리스 운용 시 소비자 각각의 니즈에 적합한 구매를 하지 않을 경우, 의도치 않은 금액 등이 추가로 지불 될 수 있다.

신차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때 유리한 소비자 유형은 차량을 구매하는 데 초기비용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보증금 없는 장기 렌터카), 연간 운행거리가 많은 소비자(주행거리 무제한), 자동차 종합 보험료가 높은 소비자(렌터사 명의 보험), 합법적인 세금 절감을 원하는 소비자(손비 처리 가능), 신차할부를 원하는 소비자 등이 있다. 특히 장기렌터카의 경우 자동차 리스와는 달리 대출로 인식 되지 않기 때문에 신용 하락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동차 리스 이용이 유리한 고객으로는 차량번호 ‘하’, ‘호’가 부담스러운 소비자, 자동차 종합 보험료가 낮은 소비자(본인 명의 보험), 합법적인 세금 절감을 원하는 소비자(손비 처리 가능) 외에도 화물차, 중장비, 버스, 벤 차량도 이용 가능하다.

아라봄 렌트카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취급하는 신규업체들이 무분별하게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지만 자동차라는 재화는 한 번 구매하면 최소 몇 년 이상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업체의 신뢰도를 기반으로 가격을 꼼꼼히 비교한 후 결정하는 것이 합리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특가 프로모션 경차 장기렌터카는 △스파크 △레이 승용차 장기렌터카로는 △K3 △K5 △K7 △K9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IG △제네시스G70 △G80 △G90 SUV 장기렌터카는 △싼타페 △펠리세이드 △쏘렌토 △스포티지 △카니발을 꼽았으며, 하이브리드로는 △그랜저IG 하이브리드 △K7 하이브리드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이 장기렌터카 특가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수입차 렌터카로는 BMW △320 △520 △528i △X4 △X6차량과 벤츠 △C220 △GLA220 △E300 차량, 인피니티 △Q30 △Q50, 미니쿠퍼 등이 추가 할인 중이다.

장기렌터카 가격비교사이트 전문 업체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는 국내 모든 메이저 장기렌터카 회사들의 세부 조건과 상품 비교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견적시스템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아라봄렌트카 개요

아라봄렌트카는 오래된 경험과 경력으로 소비자 중심의 비교분석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직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장기렌터카 산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abom.com/

연락처

아라봄렌트카
홍보팀
오재형 대표
02-3412-1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