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 대시앤닷 챌린지 카드 출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놀이를 통해 코딩을 배우는 카드형 교재, ‘대시앤닷 챌린지 카드’ 출간

뉴스 제공
마르시스에듀
2019-06-05 07:00
서울--(뉴스와이어)--코딩 교육 전문 기업인 마르시스는 코딩 로봇 대시(Dash)와 닷(Dot)을 이용해 미션을 해결하는 카드 형태의 교재인 <대시앤닷(Dash&Dot) 챌린지 카드>를 출간한다고 발표했다.

는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며 코딩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코딩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교재이다. 창의적인 스토리와 귀여운 일러스트는 도전 미션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72개 미션은 A부터 F까지 난이도별 6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성취감과 자신감을 높여준다. 각각의 카드는 코딩의 기본 개념인 순차, 반복, 조건, 이벤트, 함수, 변수를 활용해 코딩하도록 하고 나아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더해 보다 복잡한 코딩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유도한다.

단순한 카드 형식으로 구성한 는 아이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하고 코딩을 놀이처럼 즐기는 동안 창의력, 논리적인 사고력, 문제 해결능력은 자연스럽게 함양된다. 또한 카드를 주제별로 묶어 30차시로 구성한 체계적인 커리큘럼(강의자료, 활동지, 교사지도안)도 코딩 교육 플랫폼인 클레버메이트에서 무료(대시 정품인증 회원에 한함)로 다운받을 수 있다.

마르시스는 출간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간 전 사전 인터뷰 참가자에게 제품을 무료로 증정(추첨 5명)하고 를 구매하는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닷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대시앤닷(Dash Dot) 챌린지 카드>의 정가는 9800원으로 교재 및 프로모션, 대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르시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르시스 개요

마르시스는 최고의 임베디드 시스템을 개발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1998년 시작되었다. 도전적인 벤처정신과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5년부터 Ozobot과 Dash 론칭을 시작으로 새롭게 교육 컨텐츠 및 유통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모든 사람들이 마르시스의 제품을 통해 배움을 얻고 그 과정 속에서 기쁨과 배움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한다. 마르시스가 추구하는 가치가 아이들의 미래를 만드는 코딩 교육과 창의력 교육의 밑거름이 될 수 있다고 믿으며 마르시스의 교육 사업을 발판으로 한국 아이들의 창의력, 사고력, 문제 해결 능력 함양을 지향한다.

클레버메이트: http://clevermate.kr
마르시스 블로그: http://blog.naver.com/marusys_coding

웹사이트: http://marusysedu.kr/

연락처

마르시스
교육사업 그룹
권희나 과장
02-1644-6994
070-5069-4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