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XR, 매끄러운 증강현실 앱과 체험을 위해 PTC 뷰포리아 추가로 증강현실 시장 확대

코딩이나 스크립트, 라이선스가 필요 없고, 자동으로 퍼블리싱 되는 앱

뉴스 제공
PlugXR, Inc.
2019-06-03 14:03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WE(Augmented World Expo) USA - 새너제이에 위치한 증강현실(AR) 분야의 실리콘밸리 스타트업인 플러그XR(PlugXR, Inc.)이 PTC의 뷰포리아(Vuforia®) 엔진 플랫폼을 매끄럽게 통합시켜 회사의 증강현실 저작 플랫폼인 ‘플러그XR 크리에이터(PlugXR Creator)’를 강화했다고 5월 31일 발표했다.

플러그XR 크리에이터와 뷰포리아 SDK

증강현실을 활용하는 주요 기업들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의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 시장은 매우 중요한 시점에 와있다. 그러나 증강현실의 개발과 리소스의 복잡성은 업계 전반에 걸친 대규모 채택을 어렵게 만들고 있다. 플러스XR은 대부분의 시장에서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시간과 비용을 줄임으로써 이런 공백을 메울 수 있는 크리에이터 플랫폼(Creator Platform)을 개발했다. 이 기술은 누구나 빠른 시간 내에 증강현실 체험을 만들어낼 수 있게 함으로써 증강현실 개발을 확대하는 데 도움을 주게 된다.

PTC 뷰포리아의 제품관리 부문 이사인 브래드 피처(Brad Pitser)는 “뷰포리아 엔진은 다수의 플랫폼 전반에서 동시에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의 일관된 성능을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며 “플러그XR 크리에이터는 뷰포리아의 강력한 첨단 컴퓨터 비전 SDK를 이용해 개발자는 물론 누구나 단지 몇 분 안에 구축해서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낼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플러그XR 설립자이자 CEO인 시바지 예라(Shivaji Yerra)는 “플러그XR은 뷰포리아와 파트너십을 맺어 업계를 변화시킬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신속히 개발하고 배치할 수 있게 하고 있다”며 “이제 누구나 코딩이나 스크립트 없이도 1시간 이내에 증강현실 앱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웹 기반의 플러그XR 크리에이터를 이용해 추가적인 라이선스 수수료 없이 그리고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나 XCODE를 설치하지 않고도 매끄럽게 .apk (Android)와 .ipa (iOS) 앱을 자동으로 생성해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플러그XR 크리에이터(PlugXR Creator) 가입

플러그XR 크리에이터는 한층 더 고급 사양을 포함하고 있는데 3D 모델, 2D 이미지, HD 비디오, 오디오, 버튼, 텍스트 등과 같이 풍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지원함으로써 애니메이션이나 이벤트 핸들러(event handler), 커스텀 트리거(custom trigger), CTA, 위젯, 복수 객체 상호작용 등을 위한 코딩이 전혀 필요 없다.

플러그XR 크리에이터는 2019년 6월 15일부터 번들 가입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데 15일간 시험판은 추가 라이선스 수수료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플러그XR(PlugXR) 개요

플러그XR(PlugXR, Inc.)은 플러그XR 앱이나 기존의 앱 안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SDK를 이용해 1시간 안에 코딩 기술 없이도 새로운 증강현실 앱이나 증강현실 체험을 퍼블리싱할 수 있는 수백만명의 프로그래머와 전문 프로그래머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증강현실 시장을 촉진하고 확대하기 위해 매끄럽게 작동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plugxr.com/
비디오: https://www.youtube.com/watch?v=EqwuOGIbe1g
브로슈어: http://tinyurl.com/yyn77nd7

PTC와 Vuforia는 PTC inc. 및/또는 미국과 기타 국가에 있는 PTC 자회사들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310055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lugx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러그XR(PlugXR, Inc.)
마이크 래그헤이븐(Mike Raghavan)
+1-408-921-1317
sales@plugx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