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체인, 빗썸 글로벌에 선두주자로 상장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 확장

뉴스 제공
크립토닷컴
2019-06-04 09:55
서울--(뉴스와이어)--결제와 암호화폐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크립토닷컴이 자사의 크립토닷컴체인(CRO) 토큰을 최근 런칭한 빗썸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시켰다고 발표했다. 입금은 6월 3일부터, 거래는 6월 4일부터 가능하다.

암호화폐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빗썸은 글로벌 서비스의 확장을 위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글로벌을 출시했다. 빗썸 글로벌은 전 세계 각국의 법정화폐 및 스테이블 코인 거래를 지원한다.

크립토닷컴체인(CRO) 토큰은 크립토닷컴 페이(Crypto.com Pay)를 구동하는 고성능 퍼블릭 블록체인으로, 암호화폐의 지불과 수금을 간편하게 만들어 접근성을 높여준다. 구매자는 암호화폐 결제를 통해 높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판매자는 낮은 거래 수수료 및 판매 대금을 즉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공동창립자 겸 CEO는 “크립토닷컴이 빗썸 글로벌에 상장하는 최초 암호화폐 중 하나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 암호화폐 거래소의 선두주자인 빗썸이 ‘모든 지갑에 암호화폐를’ 적용한다는 크립토닷컴의 회사 비전을 신뢰해준 것에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빗썸글로벌홀딩스 대표 하비에르 심(Javier Sim)은 “빗썸 글로벌 출시는 빗썸의 비전인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다. 빗썸 글로벌은 여러 자원을 결합해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상품과 최상의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 하나로 크립토닷컴의 CRO 토큰을 선두주자 중 하나로 상장시킬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크립토닷컴 개요

크립토닷컴은 암호화폐 및 금융 서비스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크립토닷컴(모나코)은 전 세계 암호화폐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크립토닷컴의 MCO Visa 카드, MCO 월렛 앱 및 MCO 토큰 등 MCO 브랜드의 소비자 금융 서비스는 ‘암호화폐를 모든 지갑에’라는 기업 비전을 담고 있다. 크립토닷컴 본사는 홍콩에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크립토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빗썸 글로벌 거래소: http://www.bithumb.pro

웹사이트: http://www.crypto.com

연락처

크립토닷컴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박지애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