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케이, 2019 마케팅학회 연례 학술회의서 박사학위 논문 어워드 수상자 발표

AMS 메리 케이 박사학위논문 어워드, 박사학위 과정에 있는 학생들이 교육 여정을 마칠 때까지 필요한 자금 제공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19-06-04 14:30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업 및 사회적 책임 분야 세계 선도기업인 메리 케이(Mary Kay)가 토론토에서 개최된 마케팅학회(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019년 연례 학술회의에서 메리 케이 박사학위논문 및 박사학위논문 제안서 어워드(Mary Kay Doctoral Dissertation and Doctoral Dissertation Proposal Awards) 수상자를 3일 발표했다.

대표적 미용회사 메리 케이가 25년 이상 매년 수여해온 이 상은 마케팅 분야 박사학위 연구 논문의 질과 마케팅학회(AMS) 연례 학술회의에서의 발표 결과를 바탕으로 평가하여 그 학위 후보자들에게 주어진다.

전 세계의 유명 대학교, 고등 교육 대학 및 경영대학원의 박사 과정 학생은 누구나 AMS 메리 케이 박사학위논문 어워드(AMS Mary Kay Doctoral Dissertation Awards)의 수상 대상이 될 수 있다. 올해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2019 메리 케이 박사학위논문 제안서 어워드

1. 샤오보 리(Shaobo Li), 싱가포르 난양이공대학교(Nanyang Technological University)
2. 준조우 장(Junzhou Zhang), 올드 도미니언대학교(Old Dominion University)(미국)

2019 메리 케이 박사학위논문 어워드

1. 키란 페다다(Kiran Pedada), 텍사스 테크대학교(Texas Tech University)(미국)
2. 안 당(Anh Dang), 올드 도미니언대학교
3. 마틴 히르헤(Martin Hirche),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대학교(University of South Australia) 에런버그-배스 마케팅학연구소(Ehrenberg-Bass Institute for Marketing Science)

베스 로페즈(Beth Lopez) 메리 케이 글로벌 세일즈교육 담당 부사장은 “메리 케이는 전 세계에 있는 독립 영업 인력과 직원들을 통해 혁신, 역량 증진 및 지속적 교육의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며 “우리는 올해 AMS 연례 학술회의에서 발표된 논문에서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다. 수상자들이 지속적 교육의 훌륭한 목표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멘토십과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제공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리 케이 캐나다의 미셸 호릴락(Michelle Haurilak) PR, 디지털 및 제품 마케팅 담당 이사가 5월 30일(목) 열린 시상 연회 오찬 석상에서 메리 케이 박사학위논문 및 박사학위논문 제안서 어워드 수상자를 발표했다.

O.C.페렐(O.C. Ferrell) 마케팅학회 회장은 “메리 케이 학위 논문 경연(Mary Kay Dissertation Competition)은 AMS 연례 학술회의의 중요한 부분”이라며 “메리 케이가 참여함으로써 결선 진출자들이 메리 케이 임원들과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박사학위 과정에 있는 학생들이 산업계와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하는 것이 이 경연의 주요 목적이다. 메리 케이가 이 행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마케팅학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bit.ly/2HTFkHb)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초기 유리 천장을 뚫은 사람 중 하나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여성에게 수익을 올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제조하며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갖고 55년 전에 미용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메리케이는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4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을 뒷받침하는 과학을 연구하고 첨단 피부 관리 제품, 컬러 화장품, 영양 보충제를 제조하는 데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회사는 메리케이 재단(Mary Kay Foundation)을 통해 암연구와 가정폭력 보호시설에 7800여만달러를 제공했다. 메리 케이 애시의 당초 비전인 ‘매번 한 개의 립스틱(one lipstick at a time)’은 계속 빛을 발하고 있다.

마케팅학회(Academy of Marketing Science) 개요

마케팅학회(Academy of Marketing Science)는 비영리, 학술, 전문 직종의 국제 조직이다. 학회는 마케팅 지식을 창출하고 보급하며 전 세계 마케팅 분야에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여 마케팅 관행을 발전시키기 위한 높은 기준과 우수성을 증진하는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 학회는 이러한 임무를 수행하는 데 있어 최고의 윤리적 기준과 동료 간의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030054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 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marykay.com/newsroom
+1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