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제일제면소, 여름 필수코스 ‘제일냉면’ 출시

진한 고기육수 맛 살린 ‘제일 수육 물냉면’·매콤한 ‘제일 명태 회냉면’ 2종 출시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9-06-05 09:36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여름을 맞이해 ‘제일냉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제일냉면은 ‘제일 수육 물냉면’과 ‘제일 명태 회냉면’ 2종으로 전용 메밀 생면을 사용했다. ‘제일 수육 물냉면’은 쇠고기 육수 비중을 높여 평양냉면 특유의 심심하고 진한 맛을 강조했다. 함께 제공되는 차돌양지 수육 냉채를 육수에 넣으면 새콤달콤한 맛으로도 즐길 수 있다. ‘제일 명태 회냉면’은 양념장으로 숙성한 쫄깃한 명태회 무침을 올려 매콤하게 입맛을 돋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일제면소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일냉면 소개 영상을 보고 9일까지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브랜드 8주년 기념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CJ ONE 앱에서 12일부터 18일까지 추첨을 통해 제일냉면 30% 할인쿠폰과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할인쿠폰 사용 시 타 쿠폰 및 제휴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제일제면소는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냉면 메뉴를 제일제면소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며 여름 무더위를 제일냉면으로 날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요리와 주류가 특화된 ‘별미주가’ 매장에서는 ‘여름가지 쇠고기 육전’을 출시한다. ‘여름가지 쇠고기 육전’은 여름 제철 가지를 채 썰어 노릇하게 부치고 그 위에 그라나파다노 치즈와 불고기를 올렸다. 매장별 운영 메뉴와 출시일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장에 따라 배달 서비스로 제일냉면을 즐길 수 있다. ‘배민라이더스’, ‘우버이츠’, ‘요기요’ 등 배달 앱을 통해 신메뉴 뿐만 아니라 도시락 메뉴도 주문 가능하다.

제일제면소 홈페이지: http://www.cheiljemyunso.co.kr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서승희
02-6740-4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