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시티, 위가와 제휴 연장 발표

맨체스터시티와 결제 프로그램 솔루션 공급업체 위가가 글로벌 제휴 연장

이 제휴로 시티 팬들에게 최신 결제 솔루션과 독특한 기회 및 상품 제공

뉴스 제공
Wega
2019-06-05 14:12
제네바/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스(Premier League Champions) 4관왕이자 영국 3개 대회 우승팀인 맨체스터시티(Manchester City)가 공식 어쿠스틱 무접촉 보안 카드 결제 파트너인 위가(Wega)와의 제휴 연장을 발표했다.

2015년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이후 위가는 팬들의 경험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작업해왔고 세계 최초의 FIDO 인증 어쿠스틱 결제 카드와 시티 팬들을 위해 맞춤 제작된 시티 위가(City Wega) 앱을 선보였다.

최신 3DSA 2.0 기술을 채택하고 마스터카드(Mastercard)와 FIDO 인증을 통해 검증된 어쿠스틱 결제 카드는 시티 팬들의 일상적인 결제 거래를 고품격 팬 경험을 획득할 기회로 바꿔줄 것이다.

시티 위가 앱은 생체인증 로그인 기능을 갖췄으며, 그 밖에도 팬에게 단독 경쟁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포함한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

데이미언 윌러비(Damian Willoughby) 시티풋볼그룹(City Football Group) 파트너십 담당 수석부사장은 “우리 팬들을 위한 혁신적 결제 시스템 개발을 이끌고 있는 위가와의 파트너십 갱신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는 아주 독특한 파트너십이며 우리는 향후 이 협력을 기꺼이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패트릭 모이니어(Patrick Moynier) 위가 사장은 “맨체스터시티 축구팀과의 놀라운 제휴 관계를 지속하게 되어 자랑스럽고 팬들과 더 깊은 관계를 형성하게 되어 기쁘다”며 “혁신적 디지털 금융 플랫폼을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으로서 팬서비스 혁신의 선봉에 서 있는 클럽과의 제휴는 필연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기술과 서비스는 팬 경험 전반을 향상시킬 것이며 지속적으로 새 기능과 클럽 핵심부에 더 다가갈 기회를 통해 가치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맨체스터시티 풋볼 클럽(Manchester City Football Club) 개요

맨체스터시티 FC는 1880년 세인트 마크스 웨스트 고튼(St Mark’s West Gorton)이란 이름으로 창단한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팀이다. 1894년 공식적으로 맨체스터시티 FC가 된 이래 유러피안 컵 위너스 컵, 프리미어 리그 우승 4회(2012, 2014, 2018, 2019)를 포함한 여섯 회의 리그 챔피언십 우승, 5개의 FA컵 등을 획득했다. 맨체스터시티 FC는 시티풋볼그룹을 구성하는 7개 축구팀 가운데 하나이며 뉴욕시티FC, 멜버른시티FC 등을 자매 구단으로 두고 있다.

세계 축구계에서 많은 우승 횟수로 손꼽히는 펩 과르디올라(Pep Guardiola) 감독의 지휘하에 맨체스터시티FC는 국내 경기와 UEF 챔피언스리그 홈 경기를 에티하드 스타디움(Etihad Stadium)에서 갖는다. 이 경기장은 이스트 맨체스터 중심부에 위치한 최신 훈련 시설 및 유소년 교육 시설 시티 풋볼 아카데미(City Football Academy)를 포함하는 에티하드 캠퍼스(Etihad Campus)의 일부다. 7000명을 수용 가능한 아카데미 경기장을 갖춘 시티 풋볼 아카데미는 맨체스터시티 여자축구팀과 엘리트 훈련단이 매일 연습하며 경쟁력 있는 홈 경기를 갖는 곳이기도 하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ancity.com) 참조.

위가(Wega) 개요

트룩스툰 캐피털(Truxtun Capital)이 제공하는 위가 결제 솔루션은 가장 견고하고 안정적인 결제 방법을 제공하는 최신 금융 플랫폼이다. 마스터카드와 FIDO 인증에 의해 검증된 위가는 어쿠스틱 기술을 갖춘 결제 카드와 생체 인증 기능을 탑재한 금융 앱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아닌 사람의 계정 접근을 원천 차단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egamc.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040050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wegam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맨체스터시티 풋볼 클럽(Manchester City Football Club)
에밀리 존스(Emily Jones)
Emily.Jones@cityfootball.com
+44 7720 342 124

위가(Wega)
니키타 던피(Nikhita Dunphy)
+33 7 67 69 44 72
nikhita.dunphy@truxtuncapit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