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 민낯이 아름다운 배우 김새론과 함께하는 센카 ‘퍼펙트 휩 챌린지’ 캠페인 개최

2019-06-06 09:40
서울--(뉴스와이어)--클렌징 브랜드 센카는 민낯이 아름다운 배우 김새론과 함께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를 재미있고 색다르게 체험할 수 있는 센카 ‘퍼펙트 휩 챌린지’ 캠페인을 6월 8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6시 홍대에 위치한 스타 스퀘어에서 개최한다.

‘퍼펙트 휩 챌린지’는 최근 센카의 새로운 모델이 된 배우 김새론과 함께 직접 현장에서 센카의 베스트셀러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의 우수한 세정력은 물론 생크림 탄력 거품을 직접 체험하고 테스트하는 메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샘플링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까지 마련, 즐거움과 혜택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연두콩, 킴닥스, 제이미포유, 나니아, 썬지 등 유명 뷰티 유튜버 5인도 함께 참석하여 현장의 에너지를 더한다.

국민 세안제라는 별칭이 있는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센카만의 생크림 거품이 모공 속까지 케어해주고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성분 배합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센카의 모든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정보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120g/8900원대)

웹사이트: http://www.shiseido.co.kr

연락처

시세이도 매스티지 홍보대행
커뮤니크
오현정 차장
02-788-7323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080-564-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