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알림: 알고랜드 재단, 첫 옥션 날짜 발표

6월 19일 더치 옥션과 함께 알고랜드 네트워크 공식 개시… 토큰 유통 시작

뉴스 제공
Algorand Foundation
2019-06-07 15:47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알고랜드 재단(Algorand Foundation):

2019년 6월 19일 알고랜드 재단이 싱가포르에서 첫 더치 옥션을 개최한다.

이 옥션을 통해 알고랜드 플랫폼의 네이티브 토큰인 알고스(Algos)가 시장이 공정 가격을 정하는 메커니즘을 통해 유통되게 된다. 이 첫 옥션과 함께 알고랜드 네트워크가 개시된다.

알고랜드 재단은 알고랜드 플랫폼과 알고, 그리고 모든 사람이 새롭고 국경 없는 경제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되면서 발생하는 잠재력을 믿는다. 그러한 경제의 지속가능성과 실적에 투자하는 것을 목표로 이 재단은 옥션 참가자들에 대한 환불 정책도 발표했다. 참여자가 알고 구매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알고를 구입 1년 이내에 재단에 환불하고 구매가의 최대 90%를 돌려받을 수 있다.

첫 옥션에서는 2500만알고가 시작가 10달러로 판매되며 최저 경매가는 0.1달러다. 이 옥션은 4000블록(약 5시간) 동안 지속되며 모든 입찰은 투명성을 위해 알고랜드 블록체인에서 게시 및 처리된다. 알고는 경매가 종료된 후에 배포될 예정이다. 토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algorand.foundation/token-dynamic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고랜드 재단은 자격 있는 참가자의 옥션 등록 및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다음 관할 지역에서는 옥션 참가가 불가능하다.
미국과 그 속령, 캐나다, 북한, 쿠바, 시리아, 이란, 수단, 크림공화국, 중국, 기타 옥션 및/또는 토큰 거래 자체가 금지, 제한 및 어떤 형태로든 법, 규제, 규칙에 따라 일부 또는 전체가 허가되지 않은 관할 지역.

2019년 6월 19일 수요일 오후 6시(싱가포르표준시)에 경매가 시작된다.

옥션은 알고랜드 블록체인 홈페이지(https://auctions.algorand.foundation)에서 실시된다.

첫 알고랜드 재단 옥션에 참여하려면 사용자는 계정 생성, 의무사항 준수 확인, 달러 월렛 자금 투입, 알고 월렛 생성 또는 불러오기를 포함한 등록 절차를 마쳐야 한다. 이 절차가 모두 마무리되어 입찰이 가능해지기까지는 며칠이 걸릴 수 있다. 등록 절차를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algorand.foundation/algo-auctions) 참조.

알고랜드 재단(Algorand Foundation) 개요

알고랜드 재단은 국경 없는 경제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신뢰도 높은 인프라를 제공한다. 2018년 포브스 선정 IT업계 최고의 여성 50인 중 한 명인 탈 라빈 박사가 알고랜드 재단의 연구 부문을 이끌고 있다. 알고랜드 재단은 싱가포르 법인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algorand.foundation)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050052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lgorand.foundation/

연락처

알고랜드 재단(Algorand Foundation)
마치 커뮤니케이션즈(March Communications)
칼린 시퍼(Kalyn Schieffer)
617-960-9948
algorandfoundation@march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