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아시아, 여행관광 업계의 기술 혁신 조명하는 기조 토론 개최

CNN의 미셸 토가 주재하고 델타의 웡홍, MSC크루즈의 헬렌 황 등이 패널로 참여

뉴스 제공
CES Asia
2019-06-07 19:37
알링턴, 버니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ES 아시아가 미셸 토(Michelle Toh) CNN비즈니스 프로그래밍 에디터가 주재하고 델타(Delta)와 MSC크루즈(MSC Cruise)의 지도자들이 참석하는 기조 패널 토론 “여행관광에서의 기술 혁신”을 6일 발표했다.

이 기조 토론은 6월 12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 상하이 케리 호텔(Kerry Hotel) 볼룸 2-3에서 열린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한 2019년 CES 아시아는 2019년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 SNIEC)에서 개최된다.

웡홍(Wong Hong) 델타항공 중국, 싱가포르 사장과 헬렌 황(Helen Huang) MSC크루즈 중화권 사장 등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들이 패널로 참여해 여행관광 업계의 기술 혁신을 논의한다. 이 기조 토론은 AI, IoT, 5G 등 혁신을 통한 여행의 미래와 글로벌 기업들이 스타트업처럼 혁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렌 춥카 CES 총괄부사장은 “기술은 개인화된 서비스와 여행객을 위한 하나뿐인 경험을 창출하는 혁신을 통해 소비자의 기술 경험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며 “이 역동적인 리더들은 여행관광 업계를 뒤바꾸고 있다. 우리는 그들을 CES 아시아 무대로 초빙하여 혁신이 어떻게 세계 여행관광 업계에 기회를 만들어내고 있는지 전 세계에 보여주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밖에도 아우디 중국(Audi China), 호라이즌 로보틱스(Horizon Robotics), 화웨이(Huawei), 현대, 와컴(Wacom) 등의 고위 임원이 CES 아시아 기조 연설자로 확정됐다. 모든 CES 아시아 기조연설은 상하이 케리 호텔 볼룸 2-3에서 실시된다.

패널리스트

웡홍은 중국과 싱가포르 지역에서 델타의 전략과 금융 포지션, 영업 및 마케팅을 관리, 감독한다. 그는 “기술 혁신은 항공기, 공항 시설, 제품, 인재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는 델타 정책의 핵심”이라며 “이는 델타의 운영 방식을 바꿔 놓고 있으며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헬렌 황은 2016년 4월 MSC크루즈의 중국 사장으로 임명됐다. 황은 중국에서 전략 개발과 사업 확장, 전반적인 관리 업무를 맡고 있다. 그는 “MSC크루즈는 인간 중심 디지털 디자인 혁신의 선도업체”라며 “우리는 가장 발전된 최신 기술로 선상과 육지 양쪽에서 고객의 경험을 완전히 최적화한다”고 말했다.

미셸 토는 홍콩 소재 CNN 비즈니스의 프로그래밍 에디터다. 토는 CNN 비즈니스 국제 팀의 디지털 제작을 주도하고, 모바일 및 데스크톱 플랫폼 전략을 조정하고, 아시아 기업에 대한 뉴스 기사를 보도한다.

CES 아시아는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무역 박람회다. 브랜드를 구축하고, 파트너십을 형성하고, 최고의 소비자 기술을 기리기 위해 전체 IT 생태계를 한 곳에 모은다. 이 행사는 교통기술, AI, 5G 및 전 세계 스타트업 분야에서 이룩한 최신 혁신에 중점을 두고 115개의 스타트업을 포함해 550개 이상의 업체가 전시에 참가한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등록은 www.CESAsia.com 참조.

현재 위챗(ID: CESAsia_II)에서 CES 아시아 2019를 팔로우하고 참가 등록을 할 수 있다.

CES 아시아의 고화질 동영상 b-roll은 www.CESbroll.com 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CES 아시아 2018의 최신 사진은 CES Asia 포토 갤러리에서 볼 수 있다. 중국 외 지역에서 참가하는 언론인들은 J-1 또는 J-2 비자가 필요하다. CES 아시아 전시에 대한 문의는 브라이언 문(Brian Moon)에게 이메일(bmoon@cta.tech) 또는 전화(+1 703-907-4351)로 하면 된다.

CES 아시아(CES Asia) 개요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가 소유 및 조직하고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 상하이 인텍스)가 공동 조직하는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는 소비자 기술 업계 최고의 행사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성장 및 강화를 위해 소비자 기술 업계 경영진, 해외 바이어, 세계 언론 및 제한된 수의 중국 소비자에게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이며 이번 새로운 행사에 참여한다. 참가자는 중국 및 전 세계 최대 브랜드를 둘러보고 소비자 기술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혁신을 살펴보는 특별한 기회를 누리게 된다.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International CES (Shanghai) Exhibition Co, Ltd.) 및 CTA 개요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는 3980억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이자 미국 내 1800만개 이상의 일자리를 공급하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한 외국인 단독 소유 기업이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등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 개요

2016년 7월에 독립한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는 원래 1995년에 설립된 상하이 최초의 전시 기획사인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의 전시 조직 사업부였다. 상하이 인텍스는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CCPIT) 상하이와 PNO 전시 투자회사(PNO Exhibitions)에서 공동 관리하며 국내 및 해외 자원의 완벽한 결합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여년간 상하이 인텍스는 총 200만제곱미터가 넘는 공간으로 100여개의 무역 박람회 및 1000건 이상의 콘퍼런스를 조직해왔다. 상하이 인텍스는 음악 산업, 의료 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첨단 제조업, 대중교통, 화훼산업, 가전제품, 기술 등을 아우르는 수많은 유명 국제 전시회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행사 일정

· CES 아시아 2019(CES Asia 2019)
6월 11~13일 - 상하이, 중국

· CEO 서밋(CEO Summit)
6월 23~26일 - 프라하, 체코

· 테크놀로지 앤 스탠더드 가을 포럼(Technology & Standards Fall Forum)
9월 23일 -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 CES 언베일드 파리(CES Unveiled in Paris)
10월 22일 - 파리, 프랑스

· CES 언베일드 암스테르담(CES Unveiled in Amsterdam)
10월 24일 -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 CES 2020
2020년 1월 7~10일, 라스베이거스, 네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050059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sasia.cn/

연락처

CES 아시아(CES Asia)
테레사 수(Teresa Hsu)
+1 703-907-5259
thsu@CTA.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