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케이, 네이처 컨서번시와 협력… 멕시코만의 지속 가능한 어업 발전 도모

텍사스 어업 및 연안 복원 프로그램에 이익을 가져다 줄 프로그램… 남획과 서식지 파괴 등의 문제 해결 나서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19-06-10 09:22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업 및 사회적 책임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메리 케이(Mary Kay Inc.)가 멕시코만의 지속 가능한 어업 관행을 발전시키기 위해 네이처 컨서번시(The Nature Conservancy)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7일 발표했다.

텍사스 어업 및 해안 복원 프로그램(Texas Fisheries & Coastal Resilience Program)이라고 불리는 이 계획은 남획과 서식지 파괴 및 상업적인 어업 과정에서 의도치 않은 어종을 부수적으로 포획하는 문제를 해결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메리 케이의 뎁 기빈스(Deb Gibbins)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우리에게는 지구상 가장 소중한 자원인 우리의 바다를 지켜야 할 각자의 책임이 있다”며 “우리가 바라는 것은 앞으로 메리 케이가 네이처 컨서번시와 협력해 생태계를 발전시키고 생물 다양성을 보존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은 해양 생태계를 복원하고 유지하기 위한 어업 관리를 지원하는 한편, 혁신과 공동체 협력 그리고 멕시코만의 지속 가능성을 구현하는 정책을 진작시키게 된다.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연안 지역으로 몰려듦에 따라 이들의 성장을 지속시키는 방법은 자연 자원의 건전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1951년에 설립된 네이처 컨서번시는 기업과 사회적 책임을 선도하는 자연 보전 기구로 자연과 인류를 위해 생태학적으로 매우 중요한 토지와 수자원을 보호하기 위해 세계적 차원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네이처 컨서번시의 실무 관행은 과학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가장 시급한 보존 위협에 대한 실용적인 해법을 통해 대규모로 추진되고 있다.

멕시코만 전역에서 활동을 펼치는 메리 케이의 투자는 다음과 같은 이익을 가져다주게 된다.

· 과학: 관리 개선이 가져다주는 이익을 분명히 보여줄 수 있는 우선순위 어업 시범 프로젝트 확립과 그 밖의 어업이 변화할 수 있는 추진 동기 마련

· 리더: 협력적이고 적응성이 뛰어난 관리 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비정부 부문의 이해당사자들 간 파트너십과 이들의 혁신적 기여를 활용하는 실험 추진

· 기술: 데이터 수집과 적응성이 뛰어난 관리 대응력을 효율화하기 위해 현대화된 정보 시스템과 의결 결정 지원 툴 및 기술 통합의 효과를 입증해 보이고 이에 영향을 미침.

네이처 컨서번시의 텍사스 지역 이사인 로라 허프만(Laura Huffman)은 “메리 케이는 다가올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할 변화에 영향을 미치고자 오랜 동안 노력해오고 있는바, 우리가 메리 케이라는 조직과 협력관계를 맺음으로써 멕시코만 생태계의 건강과 번영을 보장하는 데 전념한다는 사명감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우리 프로그램에 대한 투자는 과학과 정책 및 공동체 협업 면에서 큰 변화를 꾀할 뿐 아니라 생태학적 건강과 경제적 번영 사이에서 어느 하나를 선택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 즉 우리가 하는 일은 인류와 자연의 번영을 동시에 충족시킨다는 것을 우리 스스로 입증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최근 메리 케이의 대표단이 플라스틱 서플라이 체인의 선도적 기업들이 한데 모이는 최초의 행사인 해양 플라스틱 지도자 서밋 회의(Oceans Plastics Leadership Summit)에 참석했는데 이 회의는 파트너십, 합작 투자 및 R&D 이니셔티브를 고취시킴으로써 영향력이 지대한 이니셔티브를 널리 알리고 창의적인 새로운 전략과 접근 방법의 전형을 만드는 한편 해양 플라스틱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대규모 해법 시행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초기 유리 천장을 뚫은 사람 중 하나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여성에게 수익을 올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제조하며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갖고 55년 전에 미용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메리케이는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4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을 뒷받침하는 과학을 연구하고 첨단 피부 관리 제품, 컬러 화장품, 영양 보충제를 제조하는 데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회사는 메리케이 재단(Mary Kay Foundation)을 통해 암연구와 가정폭력 보호시설에 7800여만달러를 제공했다. 메리 케이 애시의 당초 비전인 ‘매번 한 개의 립스틱(one lipstick at a time)’은 계속 빛을 발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070050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 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marykay.com/newsroom
+1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