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배우 남주혁과 여름의 모든 순간을 담은 썸머 캠페인 광고 영상 전격 공개

어떤 상황에서든 즐거움을 잃지 않는 하이네켄만의 새롭고 신선한 시각을 위트 있게 그려내

여름을 즐기는 다양한 이야기 다룬 캠페인 영상을 TV, SNS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9-06-10 09:05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배우 남주혁과 함께 ‘여름의 모든 순간(Every Summer Moment)’을 담은 썸머 캠페인 광고영상을 선보인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과 계절의 특별함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길 줄 아는 ‘모든 순간’에 하이네켄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하이네켄 썸머 캠페인은 10일 공개되는 2편의 TV 광고 영상을 필두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하이네켄 공식 SNS 채널에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순차 공개해 국내 소비자와 올여름을 함께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특별한 여름을 계획하지만 순조롭지만은 않은 남주혁의 일상에 하이네켄 썸머 캠페인만의 위트 있는 메시지를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썸머 캠페인 TV 광고영상 속 남주혁은 친구들과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떠나지만 소나기로 실내에만 있게 되거나(레인 샤워 Rain Shower 편), 친구의 홈파티에 초대받아 맛도 모양도 특이한 요리를 마주해도(마스터 쉐프 Master Chef 편) 그 속에서 자신만의 시각으로 즐거움을 만끽한다. 계획대로 완벽하게 실현하지 못하고 예기치 못한 상황에 직면하더라도 하이네켄과 함께라면 한결 가볍고 유쾌하게 매 순간을 즐긴다는 스토리다. 다채로운 스토리의 영상은 ‘하이네켄 썸머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코리아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허재석 상무는 “1mm만 다르게 생각해도 일상이 즐거워진다는 하이네켄만의 신선하고 재치 있는 시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Z세대, 밀레니얼 세대에게 호감도가 높고, 친근하면서도 도전적인 필모그래피를 보유한 배우 남주혁 씨가 하이네켄이 새롭게 제안하는 일상의 즐거운 전환점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현재 하이네켄은 이번 썸머 캠페인 중 하나로 이마트, 홈플러스를 포함한 전국 대형 마트에서 12캔으로 구성된 330ml 용량의 맥주를 ‘하이네켄 쿨러백(Cooler Bag)’과 함께 판매 중이며 여름 시즌 동안 소비자의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 세계 192개국에서 만날 수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은 146년의 세월 동안 품질과 맛에 대한 노력을 끊임없이 지속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동일한 맛과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네켄 썸머 캠페인: http://www.heinekensumm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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