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L™, 신진 아티스트와 협업해 ‘LIVE THE GOAL’ 그래픽 컬렉션 출시

뉴스 제공
왁티
2019-06-10 10:00
서울--(뉴스와이어)--축구의 다양한 문화를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로 풀어낸 ‘골(GOAL™)’은 신진 풋볼 그래픽 아티스트 유르이프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리브더골(LIVE THE GOAL)’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의 판매를 8일부터 대한민국 대표 스트리트 패션 편집샵 카시나에서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LIVE THE GOAL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은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일주일을 그려낸 작품으로 월요일(Monday)부터 일요일(Sunday) 티셔츠까지 7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기획된 네온 오렌지 컬러 추가로 티셔츠 색상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라임 옐로우, 네온 오렌지 등 모두 다섯가지다.

이번 컬렉션은 골 스튜디오 홈페이지와 골의 플래그십스토어(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0길7, 1층), 국내 최대 스트리트 브랜드 편집숍인 카시나 온라인 스토어, 카시나1997(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64길 13, 1층)에서 판매한다.

골은 앞으로도 축구의 문화들을 담은 다양한 스포츠 캐주얼 패션 제품들과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신진 아티스트들을 발굴하여 그들과 함께 축구의 진정성을 담은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왁티 개요

WAGTI(왁티)는 스포츠라는 세계 공통의 콘텐츠를 활용해 미디어, 머천다이징은 물론 디지털 서비스까지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문화 콘텐츠 스타트업 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올림픽 헤리티지 컬렉션 라이선스’를 획득해 ‘2018 공식 에디션’을 출시하였으며 세계 최대 스포츠 콘텐츠 미디어 그룹 ‘DAZN’의 글로벌 미디어커머스 파트너로 골닷컴 로고를 활용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GOAL™’을 론칭하였다. 또한, 세계 최초로 무료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 앱인 ‘피클플레이(PICKLE PLAY)’를 출시하는 등 글로벌 스포츠마케팅 분야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골 스튜디오: http://GOALSTUDIO.COM
카시나 온라인 스토어: http://KASINA.CO.KR

웹사이트: http://www.wagti.co.kr

연락처

왁티
골브랜드 마케팅팀
정동민 팀장
02-3446-09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