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닥터드레, 밀레니얼 감성 더한 Club Collection 출시

Z세대를 타깃으로 대담하고 선명한 컬러의 Beats Solo3 Wireless 헤드폰 출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NAYVA와 새 컬렉션으로 연출한 장편의 스타일링 에피소드 공개

2019-06-11 09:22
서울--(뉴스와이어)--업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 Dre(이하 Beats)가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대담하고 선명한 컬러의 Club Collection을 선보인다.

Beats의 Solo3 Wireless 헤드폰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당당하게 자신의 의견을 표출하는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영감을 받아 더욱 강렬한 색상으로 재해석됐다. 옐로, 네이비, 화이트, 레드 총 4가지의 스타일리시한 컬러를 바탕으로 각각의 다채로운 포인트 컬러가 매치된 것이 특징이다.

Beats는 Club Collection을 출시하며 차세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인 Kyra TV의 ‘패션 & 뷰티’를 담당하는 그룹 NAYVA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장편의 에피소드 영상은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스타일(if it makes you happy, wear it)’을 주제로 늘 나다움을 추구하는 NAYVA의 모습이 담겼으며 6월 18일 Kyra 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각 멤버가 스트릿 패션에 접목시킨 Club Collection의 컬러웨이는 NAYVA만의 톡톡 튀는 개성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룩을 완성시킨다.

Beats는 이번 파트너십의 하나로 NAYVA 멤버들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공개했다. NAYVA의 플레이리스트는 애플 뮤직에서 확인 가능하다.

Beats Solo3 Wireless 헤드폰으로 구성된 Club Collection은 23만9000원대로 현재 애플 홈페이지(Apple.com/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3일부터 애플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Beats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은 날렵한 곡면 처리와 회전형 이어컵으로 설계돼 외부 소음 차단이 뛰어난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Class 1 Bluetooth®를 통한 연결 옵션으로 안드로이드 기기와 iOS 기기에서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Apple의 W1칩은 손쉽게 원스텝으로 블루투스에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Fast Fuel(급속충전) 기능으로 단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며 최대 4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Beats by Dr. Dre 개요

Beats by Dr. Dre(Beats)는 2006년에 닥터 드레(Dr. Dre)와 지미 아이오빈(Jimmy Iovine)이 공동으로 창업한 업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다. 자체의 프리미엄 컨슈머 헤드폰과 이어폰, 그리고 스피커 제품군을 통해 Beats는 완전히 새로운 세대에게 프리미엄 사운드 엔터테인먼트의 가능성을 선보였다. 이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공으로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은 음악을 청취하면서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것 같은 열기와 흥분 그리고 감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됐다. Beats는 2014년 7월에 Apple에 인수됐다.

애플 뮤직: http://music.apple.com/us/playlist/nayva/pl.7f67f7...

연락처

비츠 바이 닥터드레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수인 대리
02-788-73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