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한국철도시설공단·울산과학기술원·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등 기업 채용 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9-06-11 12: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철도시설공단, 울산과학기술원,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중앙보훈병원,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보험연구원, 경남테크노파크, 경보제약 등이 채용 진행 중이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11일 발표했다.

한국철도시설공단이 정규직 및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정규직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62명) △장애(15명) △보훈(14명) △기능(5명) △경력(26명)이며, 계약직은 △국가R&D 위촉연구원(전기분야) 2명이다. 분야별 직렬·직급·응시자격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6월 19일(수)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울산과학기술원이 2019년 상반기 2차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조교(1명) △전문사무원(3명) △전문기술원(2명) △행정사무원(4명) △운영원(1명) 총 11명이다. 담당업무 및 지원자격은 공고문과 직무기술서를 확인하면 되며, 모든 직군은 6개월의 수습 기간 평가에 따라 최종 임용할 예정이다. 원서는 6월 19일(수)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연구직 35명 △행정직 4명 총 39명이다. 기준 점수 이상의 어학 성적 보유자는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세부 직무별 학력 및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6월 25일(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중앙보훈병원이 일반기능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병원행정(5명) △가스담당(1명) △소방담당(1명) △장례지도사(7명) △제단장식(총괄)(1명) △제단장식(2명) △예복용품관리(2명) 총 19명이다. 정년(60세)을 초과하지 않는 분야별 경력 및 자격요건 충족자만 지원할 수 있다. 원서는 6월 17일(월) 12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이 캠퍼스 폴리스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학내 폭력 및 범죄 예방 활동 및 교육 △캠퍼스 내 각종 사건 사고 관련 학생상담 및 고충처리 △기타 화재, 교통사고 등 안전사고 관련 업무다. 연령 제한 없이 경찰공무원으로 20년 이상 재직 경력자만 지원 가능하다. 채용기간은 1년으로, 2년 범위 내 1년 연장이 가능하다. 응시원서는 6월 13일(목) 18시까지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보험연구원이 행정업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회계업무 및 사무보조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2년 계약직이다. 신입의 경우 전문학사 이상 회계관련 학과 전공자이며, 경력의 경우 유사한 회계관련 업무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6월 12일(수)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경남테크노파크이 기간제 연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기업지원단(7명) △자동차로봇센터A~H(14명) △기계소재 부품센터(2명), 조선해양센터(2명), 과학기술진흥센터(3명) △정보산업진흥본부A~E(7명) △행정지원실(1명) 총 36명이다. 이공계, 인문사회, 경영·경제, 산업정책 등 전공 분야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경력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계약 형태는 계약일부터 1년간 유기계약하나 업무 실적(평가)에 따라 정규 임용된다. 원서는 6월 20일(목)까지 방문·우편·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경보제약이 세파계 항생제 합성 전문가를 초빙한다. △CRU(Cephalosporin Research Unit) 분야는 경력 및 은퇴자를 △연구소 유기화학전문가, 품질(QA, QC)전문가는 경력자를 채용한다. 유기합성 전공을 우대하며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문자, 전화, 이메일 중)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6월 17일(월)까지 개인양식으로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바로연봉,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