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흔한남매 1’ 출간 기념 예약판매 이벤트 실시

남매들의 흔한 일상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유튜브 영상을 코믹북으로 출간

18일까지 도서 기대평 작성 고객 대상, 팬 사인회 참석권 전달 등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미래엔
2019-06-12 09:13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남매들의 흔한 일상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코믹북 ‘흔한남매 1’의 출간을 앞두고 18일까지 예약판매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래엔 아이세움의 ‘흔한남매 1’은 유튜브 구독자 수 115만명을 넘기며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유튜브 영상을 앙증맞고 유머러스한 만화로 풀어낸 코믹북이다. 아이돌 가수가 꿈인 초등학교 5학년 여동생 ‘에이미’와 동생을 놀리는 재미로 사는 중학교 3학년 오빠 ‘으뜸’을 주인공으로 남매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이 책은 에피소드의 주요 장면을 활용한 ‘다른 그림 찾기’와 ‘숨은 그림 찾기’, 배가 아픈 에이미가 으뜸이 숨긴 휴지를 찾아가는 ‘미로 찾기’ 등 각 에피소드와 연관된 놀이페이지가 중간중간 삽입되어 있어 흥미를 더해 준다.

한편 ‘흔한남매 1’ 출간을 기념해 예약판매 기간 동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8일까지 4대 온라인서점에 ‘흔한남매 1’ 도서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유튜브 영상 ‘흔한남매’의 주인공인 개그맨 장다운(에이미)과 한으뜸(으뜸)의 팬 사인회 참석권을 전달한다. 팬 사인회는 서울국제도서전이 열리는 코엑스에서 22일 진행된다. 더불어 예약판매 기간 동안 ‘흔한남매 1’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흔한남매 캐릭터 수첩을 증정하며 초판 한정 사은품으로 ‘냐하 부채’도 준비했다.

미래엔 아이세움은 평소에는 티격태격 싸우다가도 서로를 챙기는 현실 남매의 이야기를 위트 있게 풀어낸 ‘흔한남매’를 도서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바로 내 이야기처럼 공감 가는 소재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아이들과 어른 모두에게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최하나 대리
02-3406-21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