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초보가 외국인과 10분 동안 프리토킹을...능률교육, 회원제 영어회화 프로그램 ‘TEN English Club’ 출시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5-10-17 09:48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이찬승)이 영어 초·중급자들을 위한 회원제 영어회화 프로그램 TEN English Club을 오는 17일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3개월 학습 코스로 구성된 TEN English Club은 교재 60권과 부교재 3권, MP3 학습파일, 동영상 강의 120강, 회화 암기카드 510매, 1:1 전화 영어 등의 서비스가 입체적으로 결합된 온·오프라인 통합형 영어회화 프로그램이다. 제품 구입 후 회원 가입 및 레벨 테스트를 거치면 회원별로 학습 코치가 배정되어 3개월 동안 진도·학습관리를 도와주므로 학습자 혼자서도 끝까지 꾸준히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6~8개의 핵심 표현 위주로 구성된 교재를 하루에 한 권씩 MP3 음성파일과 함께 공부하다 보면 영어회화의 기본 기술 60가지를 자연스럽게 터득할 수 있다.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재미있는 동영상 강의가 교재 내용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휴대용 암기카드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학습 내용을 복습하는 데 효과적이다. 그 밖에 매주 1회 원어민과의 1:1 전화 영어를 통해 실전 말하기 훈련을 하게 된다.

TEN English Club의 또 다른 특징은 구입 및 회원 가입과 동시에 평생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는 점이다. 자유롭게 운영되는 온라인 학습 커뮤니티를 통해 회원 누구나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고, 오프라인 공개 특강, 보상 학습 등 기존 영어회화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학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명은 ‘영어 초보자도 TEN English Club으로 훈련하면 외국인과 10분 이상 대화할 수 있다’는 컨셉을 표현한 것이다. 능률교육은 지난 2년 간 영어 초·중급자로 구성된 1천명 규모의 체험단을 운영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TEN English Club의 학습 코스를 개발했다.

TEN English Club은 인터넷 웹사이트(http://www.tenenglishclub.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정가는 35만원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중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듣기 테이프 60개를 무료 증정한다. 관련문의는 1544-0510.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주)능률교육 PR혁신팀 (02-2014-7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