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차세대 IoT 전원 설계 위한 2019 마우저 전원 설계 세미나 개최

2019-06-13 10:56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6월 21일(금)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27호에서 ‘2019 마우저 전원 설계 세미나(Mouser Power Seminar 2019)’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마우저는 ADI, VICOR, TE Connectivity와 함께 최신 전력 관리 솔루션을 비롯하여 전원 설계용 혁신적인 제품 및 부품을 소개하고 아울러 관련 시장과 기술의 최신 동향과 제품 선택 가이드, 개발 툴 활용법, 설계 기법 등을 설명한다.

마우저는 지난해에도 전원 설계 세미나를 개최하고 다양한 전원 설계 프로젝트와 관련한 엔지니어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올해 마우저 전원 설계 세미나의 주제는 ‘노이즈 저감 및 전력 소모에 효율적인 전원 설계 세미나’로 5G 기술의 미래 전망 분석과 함께 향후 동향 및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신제품 설계를 위한 최신 기법들이 소개된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아나로그디바이스(ADI), VICOR, TE Connectivity가 각사별로 부스를 설치하고 자사의 최신 제품들과 혁신적인 솔루션들을 전시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아시아태평양지역 마케팅 및 사업개발을 총괄하는 다프니 티엔(Daphne Tien) 부사장은 “고속 데이터 전송 장비에서부터 컴팩트한 IoT 기기에 이르기까지 전자기기들은 일관되게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며 “이제 많은 양의 전원 공급이 가능한 회로 설계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하지만 MCU와 CPU의 고속 데이터를 처리하고 입력 및 출력단에서의 스위칭 노이즈를 저감하도록 설계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이번 세미나는 엔지니어들이 그러한 기술적 과제들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해답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참석자들이 전원 설계의 미래 동향을 조망하고 설계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커다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우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웹 사이트 Mouser.com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서 꾸준히 관리하며 상세 검색 방식을 도입해 고객들이 빠르게 재고를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Mouser.com은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TTI, Inc의 자회사로서 세계적인 투자자 워렌 버핏(Warren Buffett)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그룹의 계열사 중 하나이다. 마우저는 수상 실적을 보유한 공신력 있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으로 제조 파트너사들의 신제품을 전 세계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에게 신속하게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인 Mouser.com에서는 600개 이상의 제조사들이 출시한 400만종 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언어 및 결제 통화 서비스를 지원한다. 마우저는 전 세계 22개국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위치한 75만 평방 피트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통해 전 세계 170개국, 50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