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Lytics, 강력한 관계 분석 도구와 거버넌스 정보로 법률사무소 서비스를 한 차원 높이다

CGLytics와 만자마의 제휴는 법률사무소가 새 기업 관계와 선도적인 거버넌스 관행을 개발하는 방식을 바꿔놓고 있다

뉴스 제공
CGLytics
2019-06-14 09:51
암스테르담/벤드 오리건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장 역동성, 고객, 핵심 의사 결정권자, 기업 네트워크 및 경쟁사의 변화를 따라잡는 것은 법률사무소가 지속적으로 가치를 더하고, 차별화하고, 새로운 사업 개발 기회를 개척하는 데 필수적이다.

CGLytics와 만자마(Manzama)가 세계 최고의 법률사무소들의 사업 개발과 기회 창출을 위해 손을 잡았다. 이 제휴를 통해 법률사무소는 기업 의사 결정권자 사이와 동료들 사이의 관계를 보여주고 가장 쉽고 빠른 연결 수단을 찾아주는 직관적인 관계 매핑 도구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고객은 핵심 임원들과 기업 동향을 일간 또는 주간 업데이트와 경보를 통해 지속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CGLytics의 폭넓은 데이터베이스는 기업 지도자들의 보수 기록을 포함한 종합 프로필과 5500개 이상의 글로벌 상장 기업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강력한 관계 매핑 알고리즘은 전 세계의 이사진, 임원, 핵심 기업 지도자들 간의 130만건에 달하는 연결망을 지도로 구성한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가장 폭넓고 깊이 있는 글로벌 기업 거버넌스 데이터 세트를 활용하면 법률사무소들은 기업 거버넌스 관행을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고, 이를 통해 고객 동종 업계 기업의 관행을 분석하고 주주 행동주의의 위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잠재적 비효율성을 빠르게 제거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피터 오졸린(Peter Ozolin) 만자마 CEO는 “CGLytics와 협력하여 법률사무소에 실행 가능한 관계 분석과 최고급 기업 거버넌스 정보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 합동 서비스는 우리 고객이 핵심 의사 결정권자에 대한 검토를 쉽게 수행하고, 새로운 관계를 찾아내고, 새 대상과 가장 효율적으로 관계를 형성할 방법을 찾게 해 준다. 그와 동시에 더 깊이 있는 기업 거버넌스 정보를 획득함으로써 기업 거버넌스 자문 업무를 한 차원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애니얼 마하비어(Aniel Mahabier) CGLytics 설립자 겸 CEO는 이번 제휴에 대해 “가장 흥미로운 협업 중 하나다. 우리의 고유하고 강력한 관계 매핑 알고리즘을 실행 가능한 기업 거버넌스 정보와 한 시스템에서 결합하면 법률사무소가 자사 사업의 수준을 한층 높여서 고객에게 최고의 자문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쉽게 새 관계를 발굴하고, 최고 수준의 기업 거버넌스 데이터를 활용하고, 고객 관리 및 개발 활동에 대한 사업 네트워크 도달 범위를 넓히는 데 관심이 있는 법률사무소는 오늘 만자마에 연락해 문의해볼 수 있다.

만자마 개요

만자마는 조직을 위한 핵심 정보를 찾는 기준을 세우고 있다. 2010년부터 최신정보주지 및 시장정보 솔루션 분야의 선도 업체로서 전 세계 전문 서비스 조직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만자마는 직관적 검색 및 공유 도구, 사용자 친화적인 구현, 수많은 최고급 협력업체 플랫폼과의 통합을 제공한다. 정교한 검색 알고리즘과 최신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만자마는 팀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보에 바탕을 둔 사업 결정을 내리고, 지식 사업 및 기업 개발 사업을 지원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핵심 인사이트를 전달한다.

CGLytics 개요

CGLytics는 기업 거버넌스 결정이 이뤄지는 방식에 변화를 도모한다. 가장 광범위한 기업 거버넌스 데이터와 가장 포괄적인 분석 툴을 결합해 기업 및 투자자가 즉각적으로 지배구조 건전성을 확인하고 더 나은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차별화된 성과급(Pay for Performance) 분석 및 동종업계 비교 툴에서 이사회 효율성 통찰력에 이르기까지, 기업과 투자자들은 좋은 거버넌스를 위해 요구되는 통찰력을 제시할 가장 포괄적인 거버넌스 관련 자료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30051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gly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GLytics
롭 알포트(Rob Alport)
+31 (0) 20 416 0662
ralport@cgly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