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종신보험 초강력 세일즈 레시피 100’ 출간

종신보험 영업의 달인이 알려 주는 세일즈 화법 백과사전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9-06-17 11:51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종신보험 초강력 세일즈 레시피 100’를 출간했다.

종신보험 초강력 세일즈 레시피 100은 종신보험 세일즈의 백과사전으로, 책 안에는 저자가 종신보험 세일즈를 시작하면서 목말랐던 부분에 대한 독창적인 노하우가 오롯이 담겨 있다. 누구나 종신보험 이야기는 선뜻 입 밖에 꺼내기 힘들다. 가장 두려운 죽음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저자는 직접 경험한 183개의 사례를 우화와 일러스트를 통해 알기 쉽게 풀어냈으며, 이야기를 하나씩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하늘에 별처럼 떠 있던 종신보험이 반딧불처럼 땅으로 내려온다.

좋은땅출판사는 128개의 구체적이고 정제된 스크립트는 말주변이 부족한 세일즈맨들을 위한 비장의 무기이며 저자가 직접 경험한 수많은 사례에서 추출했기에 현장에 바로 적용해도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좋은땅출판사는 이 책은 머리로 쓴 이론서가 아니라 발로 쓴 실용서로, 레시피대로 따라하면 요리가 완성되듯이 스크립트대로 따라하면 종신보험 세일즈가 이루어진다며 종신보험 세일즈가 두렵다면 그중 아무 페이지나 펼쳐 보라, 아마도 그 안에 답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종신보험 초강력 세일즈 레시피 100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 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