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30일까지 여름 세일 ‘참존 감사제’ 실시

뉴스 제공
참존
2019-06-17 13:0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은 디렉터파이 2019 선크림 부문 TOP of TOP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며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빅세일 행사 ‘참존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참존 감사제’의 할인 품목은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의 특가 구성을 비롯하여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 선케어 제품과 진정, 쿨링, 미백 기능의 애프터케어 제품 등으로 여름 필수 화장품으로 구성됐다.

디렉터파이 2019 선크림 TOP 제품으로 선정된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는 얼굴은 물론 몸 전체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200㎖ 대용량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무기자차의 안심 선크림이다. 또한 천연 수련화추출물이 함유돼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티트리오일, 판테놀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게다가 스마트폰이나 모니터 등을 많이 들여다보는 청소년·학생·직장인 등 현대인의 생활 습관을 고려해 블루라이트 차단 임상 시험을 마쳤다.

참존 마케팅팀은 참존은 화려한 광고 대신 R&D에 투자하며 피부 전문 기업으로 35년간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력으로 인정받아 온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품질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참존 감사제’는 참존 자사몰에서 30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7월부터는 새로운 할인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harmzone.co.kr

연락처

참존
마케팅팀
김재희 주임
02-3485-94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