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제이에듀, 2020 대입 입시설명회 ‘골든아워’ 성황리에 종료

뉴스 제공
쓰리제이에듀
2019-06-18 10:00
서울--(뉴스와이어)--온·오프라인 블렌디드 고등 영어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에듀(대표 현승원)는 자사가 주관한 2020학년도 대입 역전 전략 입시설명회 ‘골든아워(Golden hour)’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쓰리제이에듀는 자사의 입시설명회가 정확한 대입 트렌드 분석과 등급별, 특성별 맞춤 전략 제안으로 유명하다며 현장 참여 전석 마감, 유튜브 조회수 13만 돌파 등 온·오프라인에서 매회 화제를 모아 고3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필수 컨설팅으로 자리매김 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16일 ‘대입 전략의 골든아워’라는 주제로 서울 진선여고에서 진행됐다. 참석자를 고3 학부모로 한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전 신청자가 5000명이 넘게 몰렸으며, 현장 참여가 어려웠던 4000여명의 학부모와 학생들은 전국 분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함께했다.

연사로 나선 쓰리제이에듀 대표 강사 존(John, 본명 현승원)은 “수시 원서 마감이 70여일, 수능이 150여일 남은 이 시점이 대학을 바꿀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반드시 입시 전략이 확립되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사례를 기반으로 한 ‘인서울 대입 합격 케이스’를 분석하고, 합격 가능 대학의 마지노선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수시·정시 지원 포인트를 구체적으로 제시하면서 “지금이라도 확실한 전략을 세워 끝까지 밀고 나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는 그간 다녔던 입시설명회는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정보만 많았는데 골든아워는 중·하위권 학생들의 대입 전략까지도 알 수 있어서 정말 유익했으며 제공한 전략집이 큰 도움이 될 것 같고 아이의 현재 상황을 냉철히 파악하고 남은 시간 철저하게 준비해 꼭 성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쓰리제이에듀는 9월 모의평가 영어 1등급 사수를 위한 특별 대책 ‘구원 패스’를 기간 한정 50% 할인 판매 중이다. 쓰리제이에듀 전 강좌 무제한 수강, 단어 암기 어플 단끝 이용권, 교재 무료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담긴 구원 패스는 쓰리제이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쓰리제이에듀 개요

쓰리제이에듀는 우수한 온라인 강의와 체계적인 오프라인 관리를 함께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했다. 영어 성적과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동시에 이끌어내며 내신 및 수능 영어의 강자로 자리매김한 고등 영어 전문 브랜드다. 영어 단일 과목 오프라인 최다 수강생 보유, 3년 연속 교육 브랜드 대상 수상 등을 통해 입시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현재는 전국 62개 직영 학원을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s://www.3jedu.co.kr

연락처

쓰리제이에듀
홍보팀
이은영
02-3213-367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쓰리제이에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