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L™, 축구 열풍 맞춰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뉴스 제공
왁티
2019-06-18 10:00
서울--(뉴스와이어)--축구의 다양한 문화를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로 풀어낸 ‘골(GOAL™)’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카시나1997에 이어 롯데백화점 본점 7층에 팝업스토어를 14일부터 7월 7일까지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축구의 다양한 문화를 담은 캐주얼 제품과 가수 ‘크러쉬’ 반팔티로 유명한 빅로고 티셔츠, 그리고 매진현상을 일으킨 ‘리브 더 골(LIVE THE GOAL)’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골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의 손흥민부터 U-20 월드컵의 이강인에 이르기까지 연 이은 축구 스타의 활약으로 축구에 대한 열기가 그 어느때 보다 뜨겁다며 이로 인해 최근 더 많은 사람들이 골 브랜드를 찾고 있고, 특히 축구팬들의 일상을 요일별로 표현한 리브 더 골 그래픽 컬렉션은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고 밝혔다.

골은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것이라고 했다.

한편 골은 U-20 월드컵 준우승을 기념해 16일부터 23일까지 특별 할인 행사를 골 스튜디오 홈페이지와 가로수길 팝업스토어(강남구 신사동 532번지)에서 진행한다.

왁티 개요

WAGTI(왁티)는 스포츠라는 세계 공통의 콘텐츠를 활용해 미디어, 머천다이징은 물론 디지털 서비스까지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문화 콘텐츠 스타트업 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올림픽 헤리티지 컬렉션 라이선스’를 획득해 ‘2018 공식 에디션’을 출시하였으며 세계 최대 스포츠 콘텐츠 미디어 그룹 ‘DAZN’의 글로벌 미디어커머스 파트너로 골닷컴 로고를 활용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GOAL™’을 론칭하였다. 또한, 세계 최초로 무료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 앱인 ‘피클플레이(PICKLE PLAY)’를 출시하는 등 글로벌 스포츠마케팅 분야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골 스튜디오: http://GOALSTUDIO.COM
카시나 온라인 스토어: http://KASINA.CO.KR

웹사이트: http://www.wagti.co.kr

연락처

왁티
골브랜드 마케팅팀
정동민 팀장
02-3446-09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