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넷: 광안시, 2019 홍콩 관광산업박람회서 관광매력 뽐내

2019-06-18 13:31
광안,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국 사천성 광안시가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된 '2019 홍콩 관광산업박람회(International Travel Expo Hong Kong, ITE Hong Kong)’에 참가해 관광 매력을 뽐냈다. 680개를 웃도는 전시관이 다양한 레저 및 관광 사업을 홍보한 가운데 전 세계 56개국에서 수많은 방문객들이 박람회를 찾았다.

광안은 레저 및 관광 활성화 정책의 일환으로 중국육상협회(Chinese Athletic Association)의 금메달 이벤트로 유명한 ‘레드런(Redrun)’ 국제마라톤 대회를 3년 연속 유치했다. 광안의 인기와 영향력을 높이는 중요한 플랫폼으로서 광안의 문화적 특성이 결합된 레드런 국제마라톤 대회는 세계 전역의 선수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레드런 국제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덩샤오핑(Deng Xiaoping)의 고향인 광안을 둘러보고 지역 특산물을 즐기거나 잠재적인 협력 기회를 모색할 수 있다. 광안은 마라톤 대회 개최에 발맞춰 ‘게으름에서 벗어나라(Quit Laziness)’라는 테마로 제작한 티셔츠와 휴대폰 케이스 등 창의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문화 제품을 개발했다. 관광 사업을 비롯한 여러 분야의 발전 속도가 체인 효과를 통해 빨라지면서 광안의 브랜드 가치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홍콩 관광산업박람회는 홍콩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관광 박람회이다. 올해로 33회를 맞은 홍콩 관광산업박람회는 크루즈, 어드벤처를 비롯한 테마형 관광상품에 초점을 맞춰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됐다. 광동-홍콩-마카오를 통합하는 웨강아오대만구(Greater Bay Area, GBA) 발전 계획이 출범하면서 홍콩 관광산업박람회를 찾는 GBA 방문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70053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c.xinhua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신화넷 사천 지사(Xinhua Net Sichuan Branch)
샤오윤 황(Xiaoyun Huang)
huangxiaoyun@news.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