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경영 혁신’ 세미나 성황리에 종료

한환희 대표 “조직의 소통 문화가 회사의 운명을 좌우하는 시대”

엘림넷, 소통과 협업 문화 혁신을 위해 나우앤나우·굿모임·나우앤서베이 개발

나우앤나우·굿모임·나우앤서베이 오픈 플랫폼을 활용한 경영 혁신 사례 공개

뉴스 제공
엘림넷
2019-06-20 10:10
서울--(뉴스와이어)--엘림넷(대표 한환희)은 6월 18일 오후 서울 중구 ENA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영상 협업, 설문, 행사·모임 플랫폼을 통한 경영 혁신’이라는 주제의 세미나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엘림넷의 한환희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제4차 산업혁명 시대는 소통의 질이 조직의 운명을 좌우하는 시대”라며 “엘림넷은 조직의 소통과 협업 문화 형성을 돕기 위해 ‘나우앤나우’, ‘나우앤서베이’, ‘굿모임’이라는 오픈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Live 미디어의 진화와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 △Rent 효율적인 협업 환경 구축방안과 성공사례 △Survey 서베이 플랫폼을 활용한 경영혁신 사례 △Security 개인정보보호법 준수를 위한 대응 및 해법제시 등 4개의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엘림넷의 UC서비스팀의 설우종 팀장은 ‘Live 미디어의 진화와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주제 발표에서 영상 협업 플랫폼 나우앤나우와 행사·모임 플랫폼 굿모임의 결합을 통해 글로벌 오픈 영상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활성화하는 사례를 소개했다.

엘림넷 나우앤서베이팀의 장요성 과장은 ‘서베이 플랫폼을 활용한 경영혁신 사례’라는 주제 발표를 통해서 최근 업그레이드된 나우앤서베이 플랫폼의 설문 제작 및 결과분석 과정을 시연했으며, 나우앤서베이를 통해서 다양한 업종의 협업 및 경영 혁신 사례들을 공개했다.

엘림넷 개요

엘림넷은 1996년 PSTN 인터넷 접속서비스, 1997년 기업용 인터넷 전용회선, 1999년 인터넷 데이터 센터를 개설하여 국내 1세대 인터넷 전문 통신회사로서 확고한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인터넷 UTM 전용선, 정보보안 클라우드(나우앤클라우드) 등의 서비스, Checkpoint, Sophos, Vormetric 및 Vidyo 등의 보안 및 영상협업 관련 글로벌 솔루션의 유통, 화상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나우앤나우, 셀프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 등의 온라인 오픈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나우앤나우: http://www.nownnow.com
나우앤서베이: http://www.nownsurvey.com
굿모임: http://www.goodmoim.com

웹사이트: http://www.elim.net

연락처

엘림넷
나우앤서베이
장요성 팀장
02-3149-48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