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L 테크놀로지스,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의 디지털 기술 파트너로 선정

파트너십을 통해 팬, 선수, 클럽, 일반인 크리켓 생태계 전반에 걸쳐 최고의 경험 선사할 계획

뉴스 제공
HCL Technologies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HCLTECH
2019-06-20 11:58
멜버른,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HCL 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이하 ‘HCL’)와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CA)가 향후 수년간에 걸친 파트너십 관계를 맺었다고 19일 발표했다.

이 관계에서 HCL은 CA의 디지털 기술 파트너로 선택되었다.

글로벌 기술 전문기업인 HCL은 호주의 국가 크리켓 협회가 호주를 포함한 전 세계의 크리켓 팬들과 선수, 파트너, 직원, 자원봉사자들에게 보다 향상된 몰입형 디지털 경험을 선사하는데 기술적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HCL은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가 첨단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크리켓 커뮤니티를 한데 묶고 감동을 줄 수 있도록 하는데 자사의 스케일 디지털(Scale Digital) 방법론을 활용할 예정이다.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는 글로벌 기업들의 디지털 변혁을 주도하고 생태계 전반에 걸친 통합을 이끌어내며, 기업의 기민성을 높여주고, 모든 사용자와 이해당사자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해준 업력을 갖춘 디지털 파트너를 찾기 위해 장기간에 걸친 탐색 과정 끝에 HCL 테크놀로지스를 선택했다.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의 CEO인 케빈 로버츠(Kevin Roberts)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크리켓은 호주와 전 세계에 걸쳐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으며, 그러한 발전의 일부는 기술 발전과 디지털 분야의 기술변화에 기인한 것이다”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는 우리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서 팬과 참가자들을 지속적으로 연결하고 있다. 이는 cricket.com.au 상의 경기 뉴스와 경기 스코어 생중계를 마이크리켓(MyCricket)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용자와 커뮤니티 자원봉사자들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지고 있다”

“이 플랫폼의 사용자 수는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따라서 선도적인 글로벌 기술서비스 제공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그러한 성장 추세를 가속화하고 우리의 앞선 지위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라고 판단했다”

“우리 회사의 디지털 기술 파트너 업체인 HCL은 우리의 디지털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줄 것이며 크리켓을 통해 커뮤니티를 연결해주고 감동을 선사해 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HCL은 모듈형, 자동 확장형, 데이터 중심, 경험 중심의 플랫폼을 통해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의 디지털 코어 생태계를 만들어낼 예정으로 이를 통해 팬들과 참가자들에게 보다 생생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수의 업계표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합 활용할 것이다.

전 세계 주요 프로 스포츠 단체들의 디지털 대변혁 작업을 다수 수행한 경험을 자랑하는 HCL은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의 라이브 앱(Live App), cricket.com.au, bigbash.com.au 등에 더해 마이크리켓과 community.cricket.com.au 같은 커뮤니티 크리켓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한 디지털 활용도를 크게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HCL의 수석부사장이자 호주·뉴질랜드 담당 국가 매니저인 마이클 호튼(Michael Horton)은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 파트너십이 기존의 가치 사슬을 생태계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로 확대 전환하여 기술 플랫폼으로 만들기를 원하는 전 세계 다른 조직들에게 좋은 모범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 이번 파트너십의 비전은 크리켓 게임에 대한 열정을 계속 불러일으키고 평생에 걸친 팬을 만든다는 것이다. 호주의 크리켓 커뮤니티에 실시간으로 흥미진진하고 개별화된 첨단의 디지털 기술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이클 호튼은 또한 “HCL은 오늘날 디지털 세계에서 팬들을 끌어들이고 흥미를 계속 유발하는 방법을 잘 이해하고 있다. 팬들을 즐겁게 해주고 크리켓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뭉친 커뮤니티에 감동을 줄 수 있기 위해 우리의 기술을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호주 내 크리켓 팬 저변은 상당히 커서 2018/19 시즌 동안에 크리켓 경기를 관람한 관중 수는 200만명이 넘었다. 전 세계에 걸쳐 크리켓 팬 저변은 25억명에 달한다.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는 연간 2000만명이 넘는 온라인 사용자를 끌어들였으며 2019년 1월 한 달 동안에만 287만명에 달하는 호주 내 순 방문자 수를 기록해서 여름 시즌 동안에 호주 최고의 스포츠 사이트라는 위치를 계속 유지했다.

HCL의 파트너십은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의 디지털 영향력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이뤄진 것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hcltech.com/cricket-australia 참조.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Cricket Australia) 개요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CA)는 호주의 국가 크리켓 협회이다.

호주 내에서 크리켓 경기는 단일 국가 크리켓 협회와 6개의 주, 2개의 테리토리에 걸친 지역 크리켓 협회들을 통해 관장되고 있다.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의 비전은 크리켓을 호주의 대표 스포츠 종목으로 키우고 모든 호주 국민들이 이 종목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데 있다. 이 단체의 목표는 호주 내 커뮤니티를 크리켓을 통해 한데 뭉치게 하고 감동을 준다는 것이다.

호주 크리켓 전략(2017~2022) 전문은 웹사이트(http://bit.ly/2Y0Vt3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90052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cl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크리켓 오스트레일리아(Cricket Australia)
조시 마튼(Josh Marton)
CA 커뮤니케이션
(+61) 410 651 251

HCL 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아르핏 굽타(Arpit Gupta)
호주/뉴질랜드 담당
arpitgupta@hcl.com
데브니타 파후자(Devneeta Pahuja)
아시아태평양/인도 담당
devneeta.p@hc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