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파이, 전 세계 가맹점 및 소비자들의 상거래 변화시킬 새로운 혁신 발표

쇼피파이가 발표한 새로운 상품 및 기능에는 최초의 풀필먼트 네트워크, 기업 브랜드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 국제적인 판매를 위한 가맹점용 기능 등이 포함돼

뉴스 제공
Shopify Inc.
2019-06-20 15:09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다채널 상거래 플랫폼인 쇼피파이(Shopify Inc.)(뉴욕증권거래소: SHOP)(토론토증권거래소: SHOP)가 전 세계 파트너 및 개발자 커뮤니티가 한데 모이는 연례 콘세계적인 다채널 상거래 플랫폼인 쇼피파이(Shopify Inc.)(뉴욕증권거래소: SHOP)(토론토증권거래소: SHOP)가 전 세계 파트너 및 개발자 커뮤니티가 한데 모이는 연례 컨퍼런스 쇼피파이 유나이트(Shopify Unite)에서 최신 상거래 기술을 19일 공개했다.

쇼피파이 CEO 토비 루크(Tobi Lutke)는 “쇼피파이의 진정한 힘은 우리 생태계의 다양성과 강력함에서 나온다”며 "개발자 및 파트너 커뮤니티는 유나이트에서 우리 제품 로드맵을 체험할 기회를 갖는다. 오직 함께할 때만이 상거래의 미래를 만들고 전 세계 사업가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다”고 말했다.

쇼피파이는 올해 소비자 직접 서비스(direct-to-consumer) 브랜드에 사업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플랫폼을 개선하고 업데이트해 상거래를 변화시키고 있다. 쇼피파이의 혁신에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업 브랜드용 쇼피파이 플러스(Shopify Plus) 플랫폼, 더욱 글로벌한 역량이 포함되며 쇼피파이는 이번에 최초로 풀필먼트 네트워크의 제공을 확장해 모든 규모의 상점들이 더욱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상품을 배송할 수 있게 해준다. 퍼런스 쇼피파이 유나이트(Shopify Unite)에서 최신 상거래 기술을 19일 공개했다.

쇼피파이 CEO 토비 루크(Tobi Lutke)는 “쇼피파이의 진정한 힘은 우리 생태계의 다양성과 강력함에서 나온다”며 "개발자 및 파트너 커뮤니티는 유나이트에서 우리 제품 로드맵을 체험할 기회를 갖는다. 오직 함께할 때만이 상거래의 미래를 만들고 전 세계 사업가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다”고 말했다.

쇼피파이는 올해 소비자 직접 서비스(direct-to-consumer) 브랜드에 사업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플랫폼을 개선하고 업데이트해 상거래를 변화시키고 있다. 쇼피파이의 혁신에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업 브랜드용 쇼피파이 플러스(Shopify Plus) 플랫폼, 더욱 글로벌한 역량이 포함되며 쇼피파이는 이번에 최초로 풀필먼트 네트워크의 제공을 확장해 모든 규모의 상점들이 더욱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상품을 배송할 수 있게 해준다.

쇼피파이 풀필먼트 네트워크 개요(Introducing Shopify Fulfillment Network)

· 쇼피파이 풀필먼트 네트워크(Shopify Fulfillment Network), 현재 조기접속 가능, 미국 가맹점들에게 분산된 풀필먼트 센터 네트워크를 제공하며 머신러닝을 사용해 제시간에 배송하고 운송 비용을 절감해 브랜드 및 고객 경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완전히 새로운 기업 가맹점용 플랫폼 쇼피파이 플러스 발표(Announcing Shopify Plus’ all-new platform for enterprise merchants)

· 완전히 새로운 쇼피파이 플러스(all-new Shopify Plus)는 상인의 비즈니스 전체에 대한 단일 뷰, 모든 매장에서 일관성 있는 경험을 촉진하는 툴, 신설 매장을 창출하는 쉬운 방법을 제공해 기업 가맹점이 빠르게 이동하고 고객을 중심에 두고 성장 잠재력을 발휘하도록 지원한다.

매장 내 경험 극대화를 위한 차세대 POS 소프트웨어 출시(Debuting next-generation point of sale software to supercharge in-store experiences)

· 새로운 쇼피파이 POS(new Shopify POS)는 더욱 빠르고 직관적이며 확장 가능한 POS 소프트웨어로 소매상인들에게 간편한 인터페이스, 새로운 고객서비스 단축키, 쇼피파이의 모든 POS 앱 확장판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
글로벌화: 해외 고객들을 만나는 새로운 방법(Going Global: New ways for merchants to reach international shoppers)

· 11개 언어 기능 제공(11 new language capabilities), 쇼피파이 관리자(Shopify Admin)에서는 현재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힌두어, 말레이어, 노르웨이어, 스웨덴어, 한국어, 태국어가 제공된다.

· 쇼피파이의 번역 API(Translations API)는 상품, 컬렉션, 블로그 게시물을 포함해 구매자 관련 콘텐츠를 번역 저장함으로써 가맹점들은 다양한 언어로 일관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 쇼피파이 페이먼트(Shopify Payments)를 통해 모든 가맹점들은 이제 다양한 화폐로 판매할 수 있으며 현지 화폐로 지불받을 수 있다.

완전히 새로운 온라인 디자인 경험 제공(Bringing an all-new online store design experience)

· 새로운 온라인 스토어 디자인 경험(new online store design experience)을 통해 가맹점은 코드를 편집하지 않고도 변화하는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더욱 쉽게 온라인 상점의 모양과 느낌을 맞춤화할 수 있다.

· 쇼피파이 내에서 동영상 및 3D 모형으로 제품을 디스플레이(display products in video and 3D models)하는 기능을 추가해 온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실제로 체험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 파트너사들은 이제 구독료 지불 솔루션(subscription payments solutions)을 소피파이 체크아웃에 직접 통합할 수 있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개발자들에게 강력한 앱을 구축할 수 있는 최선의 툴 제공(Go fast, be stable: Providing developers with the best tools to build powerful apps)

· 쇼피파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라이브러리가 그래프QL(libraries will be available in GraphQL)에서 사용 가능하며 개발자들은 그 속도 및 효율성을 활용해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가맹점용 앱을 개발할 수 있다.

· 쇼피파이 앱 CLI(command-line interface)를 통해 개발자들은 이제 모든 앱 구축 단계를 한 번의 명령어로 완료할 수 있어 수 초 내에 앱을 비계설정(scaffolding)할 수 있다.

· 쇼피파이 앱 브릿지(Shopify App Bridge)는 개발자들이 데스크톱, 쇼피파이 모바일, 쇼피파이 POS 등 쇼피파이에 직접 앱을 내장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통합 툴이며 가맹점에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새로운 백오피스 운송 기능 통해 가맹점들이 더 많이 팔고 주문 처리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게 해준다.

· 새로운 운송 기능(New shipping features)을 통해 가맹점들은 특정한 배송 규칙 및 각기 다른 상품의 가격을 책정하고 타사 앱과 서비스에서 발생하는 모든 현상을 포함해 풀필먼트 과정 전반에서 자동화되고 보다 정확한 가시성을 창출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news.shopify.com/ 참조.

쇼피파이(Shopify) 개요

쇼피파이는 클라우드를 활용하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멀티채널 커머스 플랫폼이다. 가맹 회원사들은 웹, 모바일, 소셜 미디어, 마켓플레이스, 오프라인 스토어, 일반 팝업 스토어 등 멀티채널 공간에서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신들의 영업점을 설계, 오픈, 관리를 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또한 회원사들에게 강력한 백오피스 기능과 사업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툴을 제공한다. 쇼피파이 플랫폼은 신뢰성과 확장성 면에서 최고의 기능을 자랑하며 전사적 차원의 소프트웨어 기술을 규모와 관계없이 어떤 기업이든지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캐나다의 오타와에 본사를 둔 쇼피파이는 현재 175개국 80만이 넘는 기업들을 회원으로 두고 있으며 유니레버(Unilever), 카일리 코스메틱(Kylie Cosmetics), 올버즈(Allbirds), MVMT 등 다수의 유명 브랜드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적용 가능한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정보 및 미래예측진술(이하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며 여기에는 쇼피파이가 발표 및 출시한 상품,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진술, 이러한 상품들의 기능, 해당 상품 및 서비스가 상거래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등이 포함된다. ‘기대하다’, ‘할 것이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외 이들과 유사한 표현들이 미래예측진술임을 드러내려는 의도로 사용됐다. 미래예측진술은 향후 결과 및 상황을 예측하는 데 따른 불확실성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90055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hopif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쇼피파이(Shopify Inc.)
줄리 니콜슨(Julie Nicholson)
커뮤니케이션 이사
+1 416-238-6705(내선 302)
press@shopify.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Shopify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