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workNewsWire지, 대마 제품 판매를 통해 놀라운 수익성을 요약한 Wildflower 특집 기사 보도

뉴스 제공
Wildflower Brands
2019-06-21 08:58
뉴욕--(뉴스와이어)--Wildflower Brands Inc.(CSE: SUN)(OTCQB: WLDFF)는 자사를 주제로 한 특집 사설이 비상장·상장 기업 관련 뉴스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종합 금융 뉴스 및 출판 기업 NetworkNewsWire(‘NNW’)에 실렸다고 밝혔다.

‘다음 초신성을 찾아서’라는 제목의 사설 전문은 NNW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 분기 대비 매출 성장은 폭발적인 상방 잠재력을 지닌 기업을 찾고자 할 때 사용되는 주요 지표 중 하나다. 다수의 대마 제품 거대 기업이 포물선 형태의 주가 상승 곡선을 그리기 전에 유사한 성장 패턴을 보인 바 있다. 이러한 현상을 예고하게 만드는 또 하나의 강력한 지표로 Wildflower Brands Inc.(CSE: SUN)(OTCQB: WLDFF)의 매출은 전 분기 대비 11분기 연속 증가하고 있다. 즉 동 기업이 대마 기반 CBD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거침없는 매출 성장을 매 분기 이어가고 있다.

2012년 비상장 기업으로 설립된 Wildflower Brands는 2014년에 상장되었으며 이후 눈부신 성장 가도를 이루고 있다. Wildflower Brands는 식물과 식물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를 활용한 독특한 브랜드를 출시하는 통합형 건강·웰빙 기업이다.

Wildflower Brands 개요

Wildflower Brands는 식물과 식물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합한 평판 높은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캐나다 밴쿠버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WildflowerBrands.co 에서 찾아볼 수 있다.

NetworkNewsWire 개요

NetworkNewsWire(NNW)는 금융 뉴스 및 콘텐츠 판매 기업으로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1)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모든 타깃 시장, 산업 및 사람들에 정보를 알리는 NetworkWire를 통한 와이어 서비스 네트워크 액세스, (2) 5000여뉴스 기관과의 기사 및 사설 신디케이션, (3) 영향력을 극대화하는 차원 높은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4) 200만명에 가까운 팔로워들이 있는 Investor Brand Network(IBN) 네트워크에 소셜 미디어 배포, (5) 완전하고 다양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6) NNW Prime을 통한 완전한 뉴스 커버리지. NNW는 기사를 제공하는 광범위한 저널리스트·작가 팀으로 구성된 다면적 조직이 기고하며, 광범위한 투자자, 소비자, 기자 및 일반 대중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사기업과 상장 기업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회사다. NNW는 오늘날의 시장이 처한 과잉 정보의 장벽을 꿰뚫고 고객 기업의 역량을 대중에게 전파함으로써 고객사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시성을 제공하는 한편, 회사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NNW는 뉴스, 콘텐츠, 정보가 융합되는 장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NetworkNewsWire.com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NNW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어디에 게재, 재게재 되든)에 적용되는 NetworkNewsWire 웹사이트의 모든 이용약관 및 면책조항을 확인해야 한다. http://NNW.fm/Disclaimer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국 1993년 증권법(개정판 포함) 27A항 및 1934년 증권거래법(개정판 포함) 21E항에 정의된 미래 전망적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미래 전망적 진술은 미래 사건이나 회사의 미래 성과에 관한 현재의 기대치 및 가정에 근거하며, 따라서 불확실성이 내재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예측에 불과하고 본 문서 작성일 기준의 상태만 다루는 것이므로 독자는 이러한 미래 전망적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러한 진술을 평가할 때, 잠재 투자자는 이 보도 자료에서 거론되고 당사의 SEC 제출 문서에 명시된 사안들을 신중히 검토하여야 한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하여 당사의 실제 결과가 이 미래예측진술에 언급된 바와 크게 다를 수 있다.

사설 전문: http://nnw.fm/P7LFo

연락처

Wildflower Brands
NetworkWire(NW)
Corporate Communications
212.418.12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