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휠, 닌텐도와 협력한 신제품 다이캐스트 장난감 제품으로 팬들에게 마리오 카트의 세계 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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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tel, Inc.
2019-06-21 11:07
엘 세군도,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핫 휠(Hot Wheels)과 닌텐도(Nintendo)가 핫 휠 마리오 카트(Hot Wheels Mario Kart) 다이캐스트 자동차와 트랙 세트를 전 세계에 발매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닌텐도 캐릭터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리오 카트 프랜차이즈의 아이콘 카트가 고성능의 실물 다이캐스트 장난감 자동차로 새롭게 변모했다.

핫 휠 모형 제품군은 1:64 스케일 다이캐스트 마리오 카트 자동차를 특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는데 게임플레이에 활력을 불어넣는 다양한 핫 휠 마리오 카트 트랙 세트에서 경주하고 곡예를 펼치고 부딪치기도 하는데, 이 다이캐스트 카트는 기존의 핫 휠 세트와도 호환된다. 핫 휠 마리오 카트 모형 다이캐스트 상품구성에는 마리오(Mario), 요시(Yoshi), 루이지(Luigi), 바우저(Bowser)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적으로 피치 공주(Princess Peach), 쿠파 트루파(Koopa Troopa), 토드(Toad)와 같은 여러 가지 캐릭터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트랙 세트도 출시될 예정이다.

핫 휠 마리오 카트 트랙 세트 코스에서 영감을 얻은 상품구성
· 피라냐 플랜트(Piranha Plant) 슬라이드 트랙 세트
· 트웜프 루인스(Thwomp Ruins) 트랙 세트
· 핫 휠 마리오 카트 서킷 트랙 세트

핫 휠의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부문 수석 이사인 매트 브루토카오(Matt Brutocao)는 “마리오 카트와 핫 휠은 놀이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두 브랜드이며 각각은 저마다의 스토리가 있는 잘 알려진 역사와 열정적인 팬 기반을 갖고 있어 두 브랜드가 합쳐지면 아주 특별한 뭔가를 이루어낼 수 있다”며 “새로운 핫 휠 마리오 카트 제품군은 흥미진진한 마리오 카트 플레이 경험을 만들어내고 핫 휠과 같은 의미라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캐릭터와 실제와 같은 섬세함 그리고 여러 가지 기상천외한 레이싱 도전과제를 완성시킨다"고 말했다.

닌텐도의 전략 이니셔티브 부문 총괄부사장인 톰 프라타(Tom Prata)는 “닌텐도와 마텔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체험을 통해 사람들을 웃을 수 있게 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갖고 있다”며 “모든 연령대의 팬들에게 재미를 더해줄 수 있도록 마리오 카트 캐릭터와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트랙에 활기를 불어넣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핫 휠 마리오 카트 다이캐스트 자동차와 트랙 세트는 2019년 여름부터 1차적으로 선정된 일부 시장과 소매유통업체를 통해 전 세계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된다.

닌텐도와 협력하여 새로운 제품군을 출시하게 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핫 휠은 2019년 7월17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는 샌디에이고 코믹 콘(San Diego Comic-Con) 전시회에서 마리오 카트를 특별히 소개하게 된다. 내방객들은 독점적인 핫 휠 마리오 카트인 ‘메탈 마리오(Metal Mario)’ 다이 캐스트 자동차를 접할 수 있게 되는데 마텔 부스 또는 웹사이트 shop.mattel.com의 사전판매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1968년 혁신가와 로켓 과학자 및 자동차 디자이너가 구상한 핫 휠 1:64 스케일 다이캐스트 자동차는 멋지게 보이고 실제로 작동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50년이 지난 지금 핫 휠은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넘버원 장난감이 되었는데 1초당 16.5개 이상이 팔리고 있다. 이 브랜드는 단순하지만 널리 사랑받는 오렌지색 트랙 시스템의 장난감 자동차에서 모든 연령대의 팬들에게 다중 채널의 놀이 체험을 제공하는 최강의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발전했다.

마텔(Mattel) 개요

마텔(나스닥: MAT)은 우수한 품질의 장난감과 소비자 제품의 설계 및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유수의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회사는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영감을 얻고 즐기면서 능력을 개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경험을 창출하는 한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들과 협력하면서 바비(Barbie®), 핫 휠(Hot Wheels®), 아메리칸 걸(American Girl®), 피셔-프라이스(Fisher-Price®), 토마스 앤 프렌즈(Thomas & Friends®) 및 메가(MEGA®)는 물론 회사가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거나 라이선스를 갖고 있는 그 밖의 인기 있는 브랜드를 비롯해 상징적인 프랜차이즈 포트폴리오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회사의 제품에는 영화와 TV 콘텐츠, 게임, 음악 및 라이브 이벤트 등도 포함되어 있다. 마텔은 세계 유수의 소매업체 및 기술기업들과 협력하면서 40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50개가 넘는 나라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마텔은 1945년 창립 이래 어린 시절의 호기심을 탐구하고 어린이들이 잠재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게 해주는 믿음직한 파트너임을 자부하고 있다.

*출처: The NPD Group/Retail Tracking Service/G12/Jan-Dec 2018/Total Toys/Uni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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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20005167/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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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www.matte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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