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레즈, 최초의 지속가능성 보고서에서 환경, 건강과 안전의 중요성 강조

2018년 지속가능성 보고서, 저탄소 경제에 기여하는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한 회사의 지속가능성 어젠다와 목표 및 진전사항 요약

뉴스 제공
Lumileds Holding B.V.
2019-06-21 13:44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혁신적인 조명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업체 루미레즈(Lumileds)가 세계적인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을 지원하기 위한 회사의 진전사항을 자세히 서술한 ‘2018년 지속가능성 보고서(Sustainability Report)’를 20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서 루미레즈는 자사의 조명 솔루션이 에너지 사용과 안전과 건강 및 웰니스의 긍정적 변화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조명을 통해 세상을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이고 더 아름답게 만든다는 회사의 책무를 어떻게 뒷받침하고 있는지를 집중조명하고 있다. 루미레즈는 특정한 우선순위를 확인하고 진전사항을 추적하는 공식화된 지속가능성 행동강령을 따르고 있다. 그 예로 루미레즈는 최근 글로벌 LED 및 자동차 조명 사업에서 2015년 대비 2020년 운영 목표를 다음과 같이 넘어섰다.

· 탄소 배출 41% 감축(20% 목표)
· 에너지 소비 25% 절감(20% 목표)
· 물 사용 25% 절감(20% 목표)

지속가능성 목표는 지속가능한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치를 창출해주고 회사 운영에서 환경 발자국을 줄이며 책임 있는 사업 동맹(Responsible Business Alliance, 이하 ‘RBA’)을 준수하도록 서플라이 체인의 발전을 추진하는 한편 상해를 예방하는 것에 바탕을 두고 있다. 루미레즈는 회사의 지속가능성 노력을 유엔의 지속가능 개발목표(SDGs)와 같은 외부 기본체계에 맞추고 있으며 회사가 가장 크게 기여할 수 있는 4가지 SDG 분야로 기후 행동, 양호한 건강과 웰빙, 적절한 가격의 청정에너지, 책임 있는 소비와 생산을 확인했다.

루미레즈의 에너지 효율적인 저탄소 LED 조명 기술 개발은 기후변화에 맞서 싸우기 위한 시급한 조치를 뒷받침하고 있다. HIS 마킷(IHS Markit)의 2017년 시장 분석에 따르면 루미레즈의 LED는 전 세계적으로 조명에서 배출되는 탄소배출량으로 치면 3900만톤에 상당하는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였는데 이는 미국의 11개 화석연료 발전소의 가동을 중단하는 것과 같은 규모에 해당된다. 이산화탄소 배출 41% 절감 이외에도 싱가포르 공장의 세 가지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은 과불화화합물(PFC)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90% 줄였다.

루미레즈의 지속가능성 부문 이사인 얀 반 롬페이(Jan van Rompay)는 “전 세계 루미레즈 종업원들을 위해 안전한 환경 유지를 가장 높은 우선순위에 두고 있다”며 “직업 상의 건강과 안전에 대한 루미레즈의 책무와 확고한 성과는 이 보고서에도 나타나 있듯이 낮은 산재율로 입증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위해 물질 분야에 있어서는 2023년까지 우리의 소비자 제품에서 인체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물질인 폴리염화비닐(PVC)과 규제를 받지 않는 브롬화물 난연제(BFR)의 사용을 단계적으로 중단할 예정이다”며 “2018년 현재 루미레즈 소비자 제품의 87%가 PVC나 BFR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루미레즈 사업의 특징은 품질과 신뢰이다. 올해 말이면 루미레즈의 전 세계 모든 시설이 ISO 14001:2015 인증과 OHSAS 18001:2007 인증을 받게 된다. 또한 루미레즈는 국제 자동차 품질관리 시스템 기준인 IATF16949: 2016 인증을 받았는데 이 기준은 자동차 제품의 설계, 개발, 제조, 설치 및 서비스에 관한 요건을 정하고 있다.

루미레즈는 하향등 테스트 결과에서 최소한의 법적 요건 기준과 비교해 도로에서의 가시율이 60%나 높은 자동차용 비전플러스(VisionPlus) 헤드램프와 같은 혁신을 통해 양호한 건강과 웰빙을 뒷받침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디지털 조명에 사용되는 광원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데 이는 높은 선명도의 차세대 헤드라이트 시스템을 가능케 함은 물론 자동주행 시스템의 시각과 감지 및 보이는 기능을 한층 더 향상시켜주는데 이는 모두 도로 상의 안전과 운전자의 편안함을 더해주는데 도움이 된다.

루미레즈의 ‘2018년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웹사이트(www.lumileds.com/sustainability-report) 참조.

루미레즈(Lumileds) 개요

혁신적인 조명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자동차, 모바일, IoT, 조명 업계를 주요 고객으로 두고 있는 루미레즈는 이 분야 글로벌 선두주자로서 30여개 국가에서 9000여명의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다. 루미레즈는 조명산업 분야에서 첨단기술을 개발하는데 고객들과 노력을 함께 기울이고 있다.

회사의 조명 솔루션 유형에 대한 상세 정보를 알고 싶을 경우 회사 웹사이트(www.lumileds.com) 참조.

루미레즈의 조명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메일(Lumileds@ZenoGroup.com)로 문의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200051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umiled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루미레즈(Lumileds)
메리 엘렌 이네스(Mary Ellen Ynes)
Maryellen.Ynes@zeno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