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메가벤트 Ⅱ PFG’ 출시

피싱 전문 라인 ‘PFG 컬렉션’의 신제품 피싱 슈즈

우수한 접지력과 통기성·빠른 건조·편안한 쿠션감이 특징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9-06-24 08:5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쾌적한 낚시 활동을 위한 피싱 슈즈 ‘메가벤트 Ⅱ PFG’를 출시한다.

‘메가벤트 Ⅱ PFG’는 컬럼비아의 피싱 웨어 전문 라인인 PFG(Performance Fishing Gear)의 신제품으로 우수한 통기성과 빠른 건조가 특징이다. 통풍이 잘되는 오픈 메쉬 소재로 제작해 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물 빠짐이 좋은 구조로 여름철 낚시 활동에 알맞다.

오염을 방지하는 블러드앤거츠 기술력으로 얼룩이 쉽게 씻겨나가도록 했다. 또한 ‘옴니그립(Omni-Grip)’ 바닥창이 접지력을 높여줘 물속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주고 쿠션 기능과 내구성이 좋은 ‘테크라이트’ 중창을 적용해 자갈 위에서도 충분한 쿠션감을 자랑한다. 미세한 홈 레이저 컷팅 아웃솔은 우수한 접지력으로 젖은 바위나 선상 바닥에서 미끄러움을 방지한다.

한편 컬럼비아의 ‘PFG컬렉션’은 1996년부터 컬럼비아 글로벌에서 선보이고 있는 피싱웨어 라인으로 낚시에 최적화 된 의류, 신발 등을 내놓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낚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컬럼비아 ‘메가벤트 Ⅱ PFG’는 컬럼비아 PFG 스페셜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컬럼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