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슬미디어, 로지아이 ‘방문통계서비스’ 출시

“이젠 로지아이에서 방문 확률 비교하고 방문택배 신청하세요”

뉴스 제공
파슬미디어
2019-06-24 18:00
서울--(뉴스와이어)--방문택배를 이용하다 보면 방문택배를 신청한 후 택배기사가 신청한 날짜에 오지않아 난처한 경험을 겪는 일이 종종 발생한다.

택배기사가 지정한 장소로 지정한 날짜에 방문하여 물품을 수거해가는 방문택배서비스의 경우 택배사별로 지역별로 서비스 편차가 크고 신청일에 기사가 반드시 방문하리라는 보장이 없다.

이에 국내 1위 인터넷택배중개서비스 로지아이와 택배파인더 앱 운영업체인 파슬미디어가 최근 이런 방문택배이용고객들의 불편함과 고민을 크게 덜어줄 수 있는 ‘방문통계서비스’를 출시했다.

로지아이택배 이용고객에게 제공되는 ‘방문통계서비스’는 연간 100만건이 넘는 로지아이택배 배송데이터를 기반으로 방문신청지역의 택배사 별 방문확률정보를 실시간 비교분석해 주는 서비스이다.

로지아이와 택배파인더 앱에서 방문택배를 신청하면 입점된 3개 택배사(롯데택배, CJ대한통운, 한진택배) 중에 원하는 택배사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데, 이때 택배사 별 신청일 방문확률을 정확히 비교분석해 줌으로써 고객은 방문확률이 높은 택배사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방문택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파슬미디어 택배사업본부 김홍준 이사는 “조만간 방문일 통계뿐 아니라 기사 방문시간까지 정확히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도 출시 준비 중이며, 앞으로 AI기술을 활용하여 고객맞춤형 택배서비스를 추천 및 제공하는 시스템도 개발 중에 있다”고 말했다.

파슬미디어 개요

파슬미디어는 2004년 7월 19일 설립했으며, 주요 사업으로는 인터넷택배중계서비스, 택배포인트서비스, 통합배송조회서비스를 제공한다.

로지아이: http://www.logii.com

웹사이트: http://www.parcelmedia.com

연락처

파슬미디어
기획실
김홍준 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