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블리, 여름방학 맞이 ‘원어민 영어회화 수업료 100% 환급’ 이벤트

한 달 수업권 구매 후 출석률 100% 달성하면 수업료 전액 환급

뉴스 제공
캠블리
2019-06-25 11:30
San Francisco--(뉴스와이어)--원어민 영어회화 애플리케이션 캠블리(Cambly)가 대학생 여름방학을 맞아 7월 7일까지 수업료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방학 이벤트는 한 달 수업권 구매 후 출석률 100%를 달성하면 수업료 전액(14만4000원)을 환불해주는 행사다.

캠블리는 많은 대학생들이 여름방학 동안 영어회화 공부를 위해 비싼 돈을 들여 어학연수를 가거나 학원을 다니는 등 여러 시도를 하지만 작심삼일로 중도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런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수업만 잘 들어도 수업료를 100%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캠블리로 공부한 후기’ 작성 미션이 주어진다. 수동적으로 수업을 듣는 것을 넘어 후기를 씀으로써 참여자가 복습을 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목적이다. 예를 들어 원어민과 영어회화를 한 후 캠블리의 자동 수업 녹화 기능을 통해 자신이 했던 실수를 후기로 적어보는 식이다.

한편 캠블리는 원어민과 24시간 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듀테크 회사이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다. 여름방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캠블리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캠블리 개요

캠블리는 전화영어 그 이상의 영어회화 앱을 지향한다. 언제, 어디서든 원클릭으로 원어민 튜터와 일대일로 영어회화 수업을 받아볼 수 있다. 친절한 원어민 튜터와 현지에서 쓰이는 표현과 발음을 연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관심 분야를 집중적으로 다룰 수도 있다. 노트북, 핸드폰, 태블릿에서 바로 캠블리에 연결하면 저렴하게 일대일 원어민 영어과외를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cambly.com

연락처

캠블리
손현수
010-7239-0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