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알바이오팹에 산업부 차관 방문… 정부의 산업육성 의지 표명

산업부 정승일 차관, 3D 프린팅 융합산업 현장 방문 및 격려
티앤알바이오팹 윤원수 대표 참석
정부 지원으로 ‘3D 프린팅 의료기기 실증·인공혈관 3D 프린팅 기술 개발’ 등 매진

출처: 티앤알바이오팹 (코스닥 246710)
2019-06-25 14:06
  • 왼쪽부터 윤원수 티앤알바이오팹 대표이사와 정승일 산업부 차관

    왼쪽부터 윤원수 티앤알바이오팹 대표이사와 정승일 산업부 차관

시흥--(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25일 -- 3D 바이오프린팅 전문 기업 티앤알바이오팹(대표이사 윤원수)은 25일 산업통상자원부 정승일 차관이 티앤알바이오팹 판교연구소를 방문해 현장을 격려하고 3D 프린팅 융합산업 육성에 대한 정부의 실천 의지를 강조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문 행사에는 산업부 정승일 차관을 비롯해 티앤알바이오팹 윤원수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티앤알바이오팹의 3D 바이오프린팅 산업 및 기술개발 현황, 정부의 지원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승일 차관은 “바이오 3D프린팅과 같은 미래 융합 신산업을 육성하기 위해서 정부는 다각적인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회사는 산업부의 적극적인 산업 육성 전략 및 지원을 바탕으로 ‘3D 프린팅 의료기기 산업기술 실증 사업’과 ‘혈관용 바이오잉크 소재 및 인공혈관 프린팅 기술 개발 사업’의 주관 기관으로서 해당 정부 과제의 연구 및 기술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윤원수 티앤알바이오팹 대표이사는 “당사 기술에 대한 정부의 관심과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연구개발 및 제품 개발에 주력함으로써 국내 우수한 3D 바이오프린팅 기술 및 의료기기 제품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해외 시장을 확대해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티앤알바이오팹 개요

티앤알바이오팹(T&R Biofab)은 3D 바이오 프린팅 기술을 기반으로 생분해성 의료기기, 조직·장기 바이오 프린팅을 위한 바이오 잉크, 체외 시험을 위한 오가노이드(Organoid, 장기유사체), 3D 프린팅 세포 치료제 등을 연구개발 및 제조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tnrbiofab.com

언론 연락처

티앤알바이오팹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본부
박정민 과장
02-783-06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