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G2005 시즌 3, 성대한 ‘환영식’으로 시즌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시즌 1·2의 성공적 개최 이후 더 완벽한 3차 시즌을 준비해온 ‘e스포츠 메이저리그’ WEG2005(World E-sports Games)시즌3가 오는 10월 20일, 각국 선수들의 우정과 전의를 다지기 위한 웰컴파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정에 돌입한다.

㈜월드이스포츠게임즈(대표 정일훈, www.theweg.net)는 WEG 2005 시즌3의 개막을 앞두고 오는 10월 20일(목)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구 아미가호텔, 컨퍼런스II 7층 셀레나)에서 선수단 72명 및 e스포츠 관계자들의 화합 및 우정을 다지기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국회 문광위 소속 의원들을 비롯해 한국 e스포츠 관계자, 재계 및 게임산업계 인사, 인기연예인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에는 독일 국영방송 ‘ZDF’, 영국의 BBC, 월스트리트저널, VBCAST, GIGATV 등 해외 미디어에서도 취재를 할 예정이어서 지난 시즌보다 한층 높아진 WEG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다.

눈에 띄는 것은 어느 행사에서나 흔한 “개막식”이 아닌 “웰컴 세레모니”라는 점. WEG는 ‘대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선수와 팬’이라는 기본 취지에 걸맞게 지금까지 매 시즌 개막식을 대신하여 선수와 관계자, 팬이 함께하는 웰컴 세레모니를 개최해왔다. 선수들이 팬들을 위하여 자신의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선수들을 독려하는 자리를 만들겠다는 취지인 것.

‘Where the best meet the best(최고가 최고를 만나는 곳)’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열리는 이날 행사는 선수소개, 대표인사말, 축사 등의 공식행사와 함께, 선수들의 입장 퍼레이드와 7주간 전세계 게이머들을 대표하여 공정한 경기를 치르겠다는 선수선서를 치른 후 가수공연과 함께 만찬이 열릴 예정이다. 이에 앞서 각국의 프로게이머들은 오는 19일 입국하며 WEG가 마련한 전용선수촌에서 대회기간 동안 지내게 된다.

WEG2005 시즌3는 오는 22일(토) 오후 2시에 워크래프트3 경기를 시작으로 세중게임월드에서 개막전을 치르며 MBC게임(매주 금(오후8시), 토(오후2시)과 KMTV(매주 토, 일 오후5시)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행사를 기획하는 ㈜월드이스포츠게임즈 해외사업본부 이윤희 차장(32)은 “WEG는 이미 해외에서 세계 최대의 e스포츠 축제로 자리를 굳혔으며 Welcome Ceremony부터 각국의 취재열기가 뜨겁다”고 밝히고 “선수들이 이역만리 타국에서 최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전의를 돋우는 진정한 웰컴 파티가 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weg.net

연락처

(주)월드이스포츠게임즈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