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가구 위드아이, 멀티 시소 책상·미끄럼틀 출시… “폭염·미세먼지 걱정 끝”

환경 문제로 밖에서 마음껏 뛰어놀지 못하는 아이들 위한 실내 놀이 공간 제공

뉴스 제공
위드아이
2019-06-26 14:30
남양주--(뉴스와이어)--위드아이는 갈수록 심각해지는 환경 문제로 밖에서 마음껏 뛰어놀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실내 놀이 공간을 만들어주고자 실내 놀이기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멀티 시소 책상은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놀이도 할 수 있고 공부도 할 수 있는 멀티기능을 통해 시소로 즐거운 놀이를 하다가 뒤집으면 책상으로 변하는 2in1 기능을 갖췄다.

미끄럼틀은 구름 모양을 형상화한 디자인에 무드등을 추가했으며 이를 통해 미끄럼틀 밑을 플레이 하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고, 네추럴과 그레이 컬러로 실내 인테리어와도 조화될 수 있다.

위드아이는 미세먼지로 활동량이 줄어드는 우리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위드아이 개요

프리미엄 유아가구 위드아이는 프리미엄 유아가구와 유아용품을 디자인 개발, 생산, 유통하는 회사이다. 브랜드 ‘위드아이(WITH-I)’란 ‘아이와 함께’라는 뜻으로 아이의 성장을 함께 바라보는 부모의 마음을 담은 유아 가구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유아가구와 유아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위드아이는 2018년 5월 창업하여 약 8개월간에 준비 기간을 거쳐 2018년 12월 21일 홈페이지를 공식 오픈했다.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withi_official/
네이버쇼핑: http://smartstore.naver.com/withistore

웹사이트: http://www.withistore.com

연락처

위드아이
최윤환 대표이사
070-8803-2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