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여름시즌 맞이 ‘중화냉면’ 도시락면 출시

차가운 중화면에 각종 고명, 새콤달콤 소스를 비벼먹는 일본식 중화냉면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

뉴스 제공
면사랑
2019-06-27 09:00
서울--(뉴스와이어)--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시원한 면요리를 편의점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중화냉면을 냉장도시락면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중화냉면은 중식당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과 다른 일본식 중화냉면이다. 차가운 중화면에 햄, 달걀, 초생강, 미역, 양배추, 당근 등 푸짐한 고명을 올리고 참깨, 참기름, 유자엑기스로 만든 소스를 섞어 비벼먹는 방식으로 고소하면서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여름철 색다른 면 요리를 맛보고자 하는 사람들이 즐기기에 좋은 메뉴다.

일본에서는 차가운 중화면이라는 뜻으로 ‘히야시츄카’라고 부르기도 한다. 이 중화냉면 판매 시작을 알리는 깃발이 가게 곳곳에 걸리면 여름이 시작했다고 받아들일 정도로 일본의 여름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다.

면사랑은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커진 간편식 소비 시장에 맞추어 현지 면 요리를 편의점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야채튀김우동, 차슈돈코츠라멘 등을 올해 초부터 선보여왔다며 중화냉면은 간편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면 요리로 면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중화냉면과 같이 전세계 이색 먹거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냉장도시락면 중화냉면은 CU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3900원이다.

면사랑 개요

면사랑은 26년 간 한결같이 ‘면과 소스’에 전념해온 장인 기업으로 냉동면, 냉장면, 생면, 건면, 냉·쫄면에 이르는 다양한 면 제품과 우동·메밀장국, 냉면육수, 파스타·중화소스, 육류소스 등 면과 어울리는 소스 제품은 물론 튀김, 육가공 고명류까지 단일공장에서 직접 개발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생산하고 있다. 또한 파스타, 토마토, 올리브오일, 치즈, 휘핑크림 등 세계의 다양한 제품을 수입·판매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면·소스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최상의 면 요리를 위하여 질 좋은 밀가루, 깨끗한 암반수 사용, 최적의 온·습도 조건에서 숙성 제면하는 ‘다가수숙성(多加水熟成)’ 방식 제면을 기본으로 밀가루 반죽을 반복해 늘려가며 가는 면을 뽑는 수연(手延) 제면방식과, 밀방망이로 치대듯 면대를 만들고 칼로 잘라내는 수타(手打) 제면방식을 결합해 만들어, 면발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탁월한 연타(延打)면발이 특징이다. 전 제품이 HACCP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ISO9001 품질인증을 받아 국제적인 수준의 위생적인 생산환경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면사랑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oodlelovers.com

연락처

면사랑
홍보팀
유해신 대리
02-527-8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