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몬, 완벽한 네트워크 가시성을 갖춘 업계 유일의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 프레임워크 출시

뉴스 제공
기가몬
2019-06-27 08:20
서울--(뉴스와이어)--네트워크 가시성 솔루션 시장의 리더인 기가몬(Gigamon Inc.)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의 핵심에 있는 매우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포괄적인 가시성을 제공하는 기가몬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Application Intelligence)를 출시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조직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빠르고 고도로 분산된 애플리케이션이 사용되고 있다. IT 팀은 이러한 추세에 따라 요구되는 보안, 성능 및 고객 경험을 달성하고 유지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기가몬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는 전반적인 IT 환경 하에서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공유하여 즉각적인 처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데이터 사일로를 제거하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IT 환경을 최적화하고 잠재적인 문제를 해소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는 일관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기업의 신속한 운영과 보안 유지도 보장된다.

언더아머(Under Armour) 글로벌 정보 및 사이버 보안 책임자 알렉스 아투말릴(Alex Attumalil)은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의 성능과 보안에 대해 완벽한 가시성을 확보하는 것이 고객의 신뢰를 유지하는 비결이다”라고 말했다.

가트너(Gartner)의 수석 분석가 사이먼 리차드(Simon Richard)와 그렉 시그프리드(Gregg Siegfried)는 2018년 12월 클라우드 시대의 네트워크 모니터링 재검토에서 “기존 장비 중심의 네트워크 모니터링은 클라우드 및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의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하거나 확장하지 못한다. 기술 전문가가 네트워크 가용성과 성능 간의 상관관계를 파악하고 애플리케이션 상태와 이것을 연관 지으려면 분석을 활용하고 네트워크 데이터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고 밝혔다.

기가몬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 애플리케이션 추출 기능을 통해 적절한 툴을 이용하여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공유함으로써 네트워크 전체의 효율성과 보안을 개선
· 애플리케이션 성능 저하 및 잠재적 보안 침해의 근본 원인을 신속하게 파악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메타데이터(Application Metadata) 기능을 활용하여 5000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 메타데이터 요소를 생성하고 분석 툴과 공유
· 애플리케이션 시각화 기능으로 수천 개의 비즈니스, 소비자 및 사용자 정의 개발 애플리케이션을 자동으로 식별하고 분류

기가몬의 CEO 폴 후퍼(Paul Hooper)는 “긍정적인 고객 경험이야말로 오늘날과 같이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성공했음을 증명하는 진정한 평가표다. 이러한 성공의 핵심 요소는 대응력이다.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광범위한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이 채택되면서 기업은 성능상의 병목 현상을 식별함과 동시에 더 광범위한 잠재적 공격 표면의 보안을 유지해야 한다는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다. 어느 쪽이든 실패하면 치명적인 결과가 따른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기가몬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를 통해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가시성을 제공한다. 따라서 우리는 조직이 전체적으로 디지털 도메인을 보고 보안을 유지해야 하는 시대에 더이상 사일로에 저장된 네트워크 트래픽 가시성에 의존하지 않게 됐다”고 덧붙였다.

클리어샤크(ClearShark) 엔지니어링 및 기술 담당 부사장 핀 램슬랜드(Finn Ramsland)는 “고객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할 때 끊임없이 발생하는 주제가 한 가지 있다. 네트워크 트래픽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 없이는 이목이 집중되는 트래픽을 식별하고, 네트워크 성능을 최적화하고, 네트워크의 보안을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이다. 기가몬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를 통해 고객은 개별 네트워킹, 보안 및 업무에 필수적인 요소에 근거하여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의 동작 패턴을 실시간으로 시각화 및 분석하고 이에 따른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BAI 엔지니어링 부문 책임자 크리스토퍼 이블리(Christopher Ebley)는 “오늘날처럼 수명이 짧고 빠르게 변화하는 IT환경에서 보안 및 모니터링 솔루션은 오래된 정적 스키마를 폐기해야 한다. 즉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애플리케이션에 맞춰 가시성을 높여야 한다. 기가몬의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는 애플리케이션 중심의 접근 방식을 모니터링에 활용한다. 결과적으로 고객은 복잡성을 버리고 위험을 줄임으로써 비즈니스 발전에 따라 보안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가몬 개요

기가몬은 네트워크 가시성 솔루션 분야에서 인정받는 선도 업체로서 디지털 기업의 보안 및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네트워크 가시성 패브릭을 제공한다. 풍부한 네트워크 데이터를 제공함과 동시에 물리, 가상 및 클라우드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완벽한 가시성을 보장하는 기가몬 솔루션을 통해 당사 고객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과정에서 직면하는 복잡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된다. 보안과 네트워크 가시성 분야에 66건의 기술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Fortune 선정 100대 기업 중 80% 이상, 10대 정부 기관 중 10곳이 포함된 전 세계적인 고객 기반을 구축하였다. 네트워크 가시성 및 보안 솔루션이 기업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더 알아보려면 기가몬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블로그를 팔로우하면 된다. Twitter, LinkedIn, Facebook 등 선호하는 소셜 채널에서도 기가몬과 만날 수 있다.

기가몬: http://www.gigamon.com/kr/

웹사이트: http://www.gigamon.com/kr

연락처

기가몬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Nick Rottler
408.219.2927
이메일 보내기

기가몬 총판
인성디지탈
전략사업부
이정미 대리
02-2105-465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기가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