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유연성 높은 게이트 드라이버 시스템, 새로운 1.7kV~4.5kV IGBT 및 SiC 듀얼 파워 모듈 타겟

즉시 사용 가능한 SCALE-iFlex 시스템, 최대 4개의 모듈을 손쉽게 병렬로 연결할 수 있으며 공장 컨포멀 코팅은 독보적인 신뢰성 제공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19-06-27 10:03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전압 및 고전압 인버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게이트 드라이버 기술의 선도 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가 블로킹 전압이 1.7kV~4.5kV인 IGBT, 하이브리드 및 실리콘 카바이드(SiC) MOSFET 파워 모듈용 SCALE-iFlex™ 게이트 드라이버 시스템을 발표했다.

이 시스템은 중앙 절연 마스터 컨트롤(IMC)과 1~4개의 모듈 적응형 게이트 드라이버(MAG)로 구성된다. IMC는 4.5kV 블로킹 전압을 제공한다. MAG의 범위는 1700V, 3300V 및 4500V 전압 등급에 걸친 다양한 파워 모듈, 공급업체 및 반도체 스위치 기술을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SCALE-iFlex 게이트 드라이버 시스템은 업계에서 가장 최신의 듀얼 파워 모듈을 손쉽게 병렬로 연결할 수 있어 최소한의 개발 노력으로 신뢰성 있고 유연성 높은 시스템 확장성을 제공한다. MAG는 우수한 스위칭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모듈의 컨트롤 단자에 인접하게 배치되며 IMC는 NTC 및 DC-Link 전압 측정뿐만 아니라 MAG와 사용자의 MCU 처리 기능(예: PWM 명령, 회로 단락 및 저전압 오류 보고) 사이에 필요한 모든 통신을 수행한다.

IMC는 1700V 및 3300V 파워 모듈용 EN 50124-1, IEC 61800-5-1, UL 61800-5-1에 따라 강화된 절연을 사용하는 전기 또는 광섬유 인터페이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광섬유 IMC는 4500V 반도체에 대한 기본 절연 요건도 충족한다. 디바이스는 양면 컨포멀 코팅(conformal coating)이 특징이며, 장치는 완전한 ICT(In-Circuit Tests)를 거치고 100% HIPOT 및 부분 방전 테스트를 거쳐 독보적인 신뢰성을 보장한다. 이 디바이스에는 저전압 록아웃, ASSD(Advanced Soft Shut Down) 기능이 있는 회로 단락 보호 및 강화된 절연(최대 3300V)을 갖춘 NTC 온도 센싱과 같은 전체적인 보호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기술 제품 매니저인 Thorsten Schmidt은 “SCALE-iFlex 게이트 드라이버 시스템은 모든 주요 모듈 제조업체의 최신 1700V~3300V 정격 파워 모듈에 최적화되어 있다. 이 시스템은 풍력 터빈 인버터, 산업용 드라이브 및 철도 애플리케이션용 메인 추진 및 보조 인버터와 같은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최고의 신뢰성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한다.

SCALE-iFlex IMC 및 MAG 게이트 드라이버 시스템은 2019년 8월부터 판매된다. 일반적인 사용 용도의 경우 한 세트에 IMC 1개, MAG 4개와 관련 케이블이 포함되며, 가격은 100개 단위로 693달러이다. 기술 정보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웹사이트(https://gate-driver.power.com/scale-ifl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 SCALE, SCALE-iFlex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005636/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디어 담당자
Power Integrations, Inc.
Peter Rogerson
+1 (408) 414-8573
peter.rogerson@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BWW Communications
Nick Foot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