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토이 스토리와 픽사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여름 축제 열어

다양한 픽사 친구들과 함께 놀라움이 가득한 여름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한국인 고객만을 위한 올 여름 특별 혜택 제공

뉴스 제공
홍콩 디즈니랜드
2019-06-27 10:38
홍콩--(뉴스와이어)--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ong Kong Disneyland Resort)는 6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토이 스토리와 픽사 친구들의 여름 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디즈니와 픽사의 토이 스토리 친구들은 영화 ‘토이 스토리 4‘의 개봉에 맞춰 방문객들과 파티를 즐기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영화에 등장하는 새로운 친구들도 파티에 참여한다. ‘픽사 워터 스트리트 파티!’에서는 디즈니와 픽사 친구가 모여 다채로운 퍼레이드와 물놀이 그리고 재미로 가득 찬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리조트 내에서는 다양한 디즈니와 픽사 테마의 공예 체험, 물놀이와 버블 파티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만끽하며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방문객은 특정 디즈니 친구들 또는 셀러브레이션 오버레이로 장식된 객실을 선택하여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디즈니와 픽사 테마의 식음료, 그리고 기념품이 최고의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화려해진 ‘픽사 워터 스트리트 파티!’

많은 방문객의 호응을 얻고 있는 ‘픽사 워터 스트리트 파티!’가 돌아왔다. 올해 파티에는 더 많은 물놀이 기구가 준비됐으며 무더위를 식히기 위해 특별 제작된 장비를 장착하고 있는 토이 스토리와 니모를 찾아서 테마 플롯도 있다. 방문객들은 픽사 테마의 물놀이 기구와 더불어 최대 7m 높이까지 쏘아내는 상쾌한 물줄기를 즐기며 퍼레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올 여름 방문객들은 ‘토이 스토리 4’에 출연하는 라이트이어, 우디, 보핍,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는 포키 등 다양한 픽사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업의 칼, 러셀, 더그, 인사이드 아웃의 조이, 새드니스 그리고 인크레더블의 미스터 앤 미세스 인크레더블 같은 디즈니와 픽사 친구도 함께한다. 또한 이번 파티에는 모두가 좋아하는 인크레더블의 에드나 모드도 만날 수 있다.

◇찰칵! 나만의 픽사 친구들과 함께하는 사진 촬영 시간

픽사 친구들은 방문객과 완벽한 순간을 사진에 담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방문객은 기존의 토이 스토리 주인공들과 함께 ‘토이 스토리 4’에 새롭게 등장하는 보핍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크레더블의 미스터 인크레더블, 미세스 인크레더블, 프로존, 에드나 모드와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여름 한정 별미

이번 여름 한정 메뉴로 ‘토이 스토리 4’ 기념 메뉴 등 40종 이상의 식음료가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판매된다. 방문객들은 알린 텀블러나 우디 또는 버즈 라이트이어 텀블러를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털 로터스에서 맛볼 수 있는 픽사 볼, 차트 룸 카페에서 제공하는 포키 블랙큐런트 젤리 초콜릿 무스와 픽사 여름 축제 스페셜티 음료 등 SNS에 공유하기 좋은 스낵 메뉴가 준비됐다. 또한 방문객들은 쉐프 미키의 저녁 뷔페에서 열리는 DIY 요리 워크숍에서 직접 포키 버터 초콜릿 쿠키나 픽사 볼 초콜릿 트러플 케이크 팝을 만들어 볼 수도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새롭고 산뜻한 음료를 제공하며 신선한 과일 티와 성인을 위한 리저브 탭 생맥주도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기념품과 함께 여름의 기억을

홍콩 디즈니랜드에는 280가지 종류가 넘는 여름 한정 기념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110개가 넘는 새로운 토이 스토리 테마 굿즈가 포함된다. 인증샷에 최적화된 기념품 중에는 포키 같은 인기 굿즈가 있으며 플러시 인형, 피규어, 문구용품, 티셔츠 등이 있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제시, 보핍, 슬링키 코스튬이 있어 관람객은 픽사 친구들로 변신해 SNS에서 공유할 최고의 순간을 찍을 수 있다. 나만의 아이템을 원한다면 알린 모자를 구매해 자신의 이름을 뒤에 새길 수도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신나는 액티비티 참여하기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는 디즈니 픽사 테마 여름 물놀이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 진행되는 ‘썸머 솔저 트레이닝 클래스’에서 어린 친구들은 장난감 군인 훈련을 받아 ‘토이 스토리’식 구출 임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와 디즈니 할리우드 호텔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가 준비되어 있다.

어린 친구들은 한정된 기간동안 진행되는 픽사 테마 여름 공예 액티비티를 즐기고 직접 제작한 작품을 집에 가져갈 수 있으며 리틀 그린맨 종이가방이나 포키 메시지보드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여름 휴가는 사진 없이 완성될 수 없기에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정원에서 열리는 새로운 ‘썸머 버블 파티’는 전문 버블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행사로 특별한 순간을 남길 완벽한 기회를 제공한다.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에서는 ’니모의 레크리에이션 리프’ 액티비티를 올 여름 새롭게 개장해 운영한다. 영화 ‘니모를 찾아서’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이곳에서 니모와 친구들과 함께 다채로운 수중세계로 들어가 난파선을 탐험하고 활발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 한정 야간 프로그램인 ‘도리 찾기’에 참가해 도리가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다양한 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는 호텔 오버레이

홍콩 디즈니 리조트에 위치한 세 곳의 호텔에서는 토이 스토리, 모아나, 그리고 더피와 친구들 같은 테마별 오버레이를 새롭게 단장했다. 숙박객은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해 원하는 대로 객실을 장식할 수 있으며 생일이나 기념일, 결혼식에 맞춰 미키 또는 미니 테마 오버레이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여름 테마 슬리퍼, 타월, 어메니티, 그리고 토트백으로 여름 분위기를 한층 더할 수도 있다. 홍콩 디즈니 리조트 호텔에서는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목욕 가운을 입은 미키 마우스 인형도 만나 볼 수 있다.

한국의 디즈니 팬들은 한국어 공식 웹사이트에서 더욱 쉽고 편리하게 리조트에 대한 정보와 홍콩 디즈니랜드의 마법 같은 경험을 알아보고 다양한 자료를 찾아볼 수 있다.

◇한국인 고객만을 위한 단독 특별 혜택 세부사항

· 2박 3일 패키지(성인 1인 기준 52만9000원부터)
· 1인 추가시 싱글룸 추가 비용 발생
· 선택하시는 날짜 및 항공사/호텔에 따라 요금이 변동될 수 있음. 홍콩 왕복 항공권
·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호텔 1박(스탠다드 롬) + 시내 호텔 1박 숙박
· 홍콩 디즈니랜드 성인 1일 입장권
· 내일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모바일앱: http://itunes.apple.com/app/id1077550649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모바일앱: http://goo.gl/ZbHHbP
내일투어 공식 홈페이지: http://bit.ly/2ZGEbJ5

웹사이트: http://www.hongkongdisneyland.com/ko

연락처

홍콩 디즈니랜드 홍보대행
BCW 코리아
박수진 대리
02-3783-64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