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유블렉스, 리플 50% 할인 이벤트 성황리 마쳐

비트코인 가격 큰 폭 변동… 암호화폐 시장 다시 활기


리플에 이어 이오스(EOS) 판매 계획 예정

뉴스 제공
유블렉스
2019-06-28 10:00
세이셸--(뉴스와이어)--비트코인의 가격이 연일 상승과 하락을 오가면서 암호화폐 시장이 다시 활기를 띄고 있다. 이 가운데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유블렉스(UBLEX)가 ‘리플(XRP) 50% 할인 이벤트’가 당일 완료 되었다고 28일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유블렉스는 오픈한 이벤트에 관심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유블렉스는 언제나 고객의 혜택을 생각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리플 할인 판매와 유사한 기획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며, 다음에는 유블렉스 거래소 상장 프로젝트 중 이오스(EOS)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유블렉스의 이번 리플 할인 판매는 6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었다. 총 4만개의 리플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총 40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판매됐다. 고객은 1인당 최대 100XRP까지 구매할 수 있었으며, 교환 비율은 100XRP=0.09ETH다. 추가적으로 리플 할인 판매 구매에 성공한 고객이 SNS에 구매 완료를 인증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했다.

한편 유블렉스는 스타트업 인큐베이터인 인큐블록(IncuBolck)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으며 기술과 전반적인 사업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EXX을 비롯하여 비트고(Bitgo), 브이시스템즈(V systems) 등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최근에는 구매 수수료의 10%를 돌려주는 추천인 제도를 통해 고객이 디지털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유블렉스 개요

유블렉스(UBLEX)는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진보한 금융 경험을 제공하고 더 나은 블록체인 생태계를 추구한다. UBLEX는 세이셸공화국에 설립된 법인 또는 그 관련 공인계열사를 포함한 ‘UBX Global Trading Limited’에 의해 소유 및 운영된다.

웹사이트: http://www.ublex.com

연락처

유블렉스 한국총괄
인큐블록
김지훈 담당자
02-1599-1859
이메일 보내기

유블렉스
Paula 담당자
+852 952594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