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효율적인 4G·5G 단말기 개발을 위한 기지국 시뮬레이터 IMS 평가 기능 강화

소프트웨어가 Wireshark 로그를 IMS 스크립트로 자동 변환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9-06-28 09:55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자사의 인기있는 베이스 스테이션 시뮬레이터 MD8475B의 IMS 평가 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IMS Log Import Option의 릴리스를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IMS 기본 스크립트 옵션과 함께 사용할 때 VoLTE/IMS의 정상적인 동작뿐만 아니라 비정상적인 동작 테스트 환경을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Wireshark 로그가 자사의 유연한 IMS Test Solution인 IMS 스크립트로 자동 변환해 준다.

모바일 단말기 공급 업체 및 통신 사업자의 안정적인 이동 통신망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IMS 기능 평가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앞으로 5G의 적용이 확대됨에 따라 단말 IMS 기능에 대한 평가가 더욱 복잡해 질 것이다. 이 새로운 Anritsu 옵션은 IMS 기능을 테스트하고 평가하기 위한 환경을 저렴한 구성으로 지원함으로써 단말 및 네트워크 서비스의 효율적인 개발을 도울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 옵션은 베이스 스테이션 시뮬레이터 MD8475B를 제어하기 위한 GUI 인 SmartStudio의 스크립트 모드에서 실행된다. 스크립트 모드는 IMS Basic Script 옵션이 제공하는 기능으로 사용자는 단계별 시퀀스 테스트 케이스를 생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유연성과 확장성을 갖춘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다.

IMS Log Import옵션과 함께 사용하면 라이브 네트워크 Wireshark 로그가 테스트 절차를 실행하기 위해 IMS 스크립트로 자동 변환된다. 로그 변환 과정에서 SmartStudio의 제어도 자동화되며 생성된 스크립트는 추가 기능 서버 창의 메시지에서 편집할 수 있으므로 각 사용자의 고유 한 문제 및 모든 메시지에 대한 프로토콜 검사를 효율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2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서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OSS 모니터링 솔루션)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M2M, IoT뿐만 아니라 신규 혹은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한다. 기존 및 차세대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계속해서 자사의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