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웨이트 최고의 회계법인, 앤더슨 상호 사용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9-06-28 11:28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쿠웨이트 최고의 회계법인 중 하나가 앤더슨 상호를 사용함으로써 앤더슨 글로벌의 중동지역 진출을 강화하게 된다고 27일 발표했다.

쿠웨이트의 코즈웨이 컴퍼니 퍼 파이낸셜 매니지먼트 컨설팅(Causeway Company For Financial Management Consulting W.L.L.)이 이제 쿠웨이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in Kuwait)로 상호를 바꾸게 된다.

이 회계법인은 지난해 협력회사로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했고 이제 앤더슨 글로벌 국제 연합의 정회원이 되었다. 쿠웨이트 앤더슨 택스는 폭넓은 산업 분야의 개인 및 법인들에게 회계 및 법인 사무국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쿠웨이트 앤더슨 택스의 상무이사는 “우리는 공히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며 “협력회사가 된 이래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이자 협력회사의 전문가들이 하나의 조직으로서 함께 성장한다는 방식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전 세계에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책무를 공유하는 조직과 더불어 같은 생각을 가진 전 세계 개인들이 함께 협력하는 것이 얼마나 파급효과가 큰지 잘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 CEO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쿠웨이트는 전체 중동시장으로 보나 국가의 경제 규모로 보나 우리 고객들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조세 정책이 지속적으로 확대 발전해 나가고 있다”며 “고객들은 쿠웨이트에서 앤더슨 상호를 볼 수 있게 되고 이는 곧 투명성, 지도관리 그리고 완전성과 동의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 세계에 약 450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44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270050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