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프로, 세계 최고의 일본산 자동 환전기 프랜차이즈 본격 모집 개시

뉴스 제공
Actpro Co., Ltd.
2019-07-01 13:47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액트프로(ActPro Co., Ltd.)가 12개 통화 자동 환전기 스마트 익스체인지(SMART EXCHANGE)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모집을 개시했다.

스마트 익스체인지는 일본에서 숙련된 일본 기술자들의 반복 실험을 거쳐 세계 최고의 품질로 제작된다.

무엇보다도 위조지폐 식별 기능을 갖춰 큰 손실을 일으킬 수 있는 위조지폐를 환전소에서 자동으로 처리하고 영업점 운영 자동화 및 장기 무인 사업을 가능케 한다.

또한 이 기계는 크기가 작아 환전소 위치 선정부터 개점까지의 소요 시간이 대폭 줄어들며 최저가로 환전소 영업점을 운영할 수 있다.
운영자는 기계를 조작해 환율을 설정하고 잔고와 매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비상시에는 안전 인터넷 기술을 통해 사무실에서 실시간으로 기계를 정지시킬 수 있다.

스마트 익스체인지와 그 운영 노하우는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이 기계는 일본에서 제작됐고 일본 전문가의 많은 시험 운용을 통해 검증됐으며 현재 일본 400곳 이상의 장소에서 운영되고 있다.

기계 사양

· 운영 방식: 15인치 LCD 터치패널
· 지불금 카세트 개수: 지폐 최대 3종, 동전 최대 4종
· 다국어 지원: 10개 언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등)
· 지원 화폐: 외화 113종 중 요청하는 12종

액트프로(About ActPro Co., Ltd.) 개요

CEO: 신타니 마나부(Manabu Shintani)
3-6-7, Kanda-kaji-vho, Chiyoda-ku, Tokyo
홈페이지: https://smartexchange-global.com/franchis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280050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martexchange.jp/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액트프로(About ActPro Co., Ltd.)
딕 스즈키(Deek Suzuki)
해외 파트너 개발부
+81-3-5289-4400
con@smartexchange-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