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 음성 동음리 농촌재능나눔 봉사활동 실시

충북 음성군 음성읍 동음리 윗창골 마을에서 50여명의 마을주민과 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 협약식 체결

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의 의료봉사 활동과 금융소비자연맹의 금융사기 예방 교육이 함께 이어져

2019-07-01 13:4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이사장 조연행, 약칭 한소연)는 6월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 동안 충북 음성군 음성읍 동음리에서 ‘2019 농촌재능나눔 활동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동음2리 마을주민 50여명과 한소연 회원조합 소속 의사, 간호사 등이 참석하여 ‘의료봉사 활동과 금융사기 예방 교육’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2019년 농촌재능나눔 활동지원’은 한소연 조연행 이사장과 동음2리 김경호 이장의 협약서 체결을 시작으로 한소연 회원조합 소속의 의사와 간호사 등이 참석하여 마을주민 어르신들에게 영양제 수액을 놔드리고 증가하고 있는 보이스 피싱 등과 같은 금융사기 예방 교육을 실시하였다.

‘한소연(KOCOCO)’은 2012년 설립되어 소비자가 뭉쳐 새로운 소비자세상을 여는 소비생활 실천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전국의 80여개 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 메디쿱(Medicoop)을 결성하여 소비자권익증진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 개요

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KOCOCO)는 2012년 설립되어 소비자가 뭉쳐 새로운 소비자세상을 여는 소비생활 실천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전국의 80여개 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 메디쿱(Medicoop)을 결성하여 소비자권익증진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coco.org

연락처

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
홍보팀
여운욱
02-739-788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