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업, 첫 사진 공모전 ‘내가 좋아하는 무드’ 개최

모바일·DSLR 기기 관계없이 참여 가능한 픽스업 챌린지, 일회용 카메라 100대 증정

뉴스 제공
비비트리
2019-07-01 14:59
제주--(뉴스와이어)--사진작가를 위한 플랫폼 PIXUP(픽스업)이 첫 사진 공모전인 ‘PIXUP 챌린지, #내가좋아하는무드’를 개최한다.

‘내가 좋아하는 무드’라는 주제로 모바일, DSLR 등 기기 관계없이 직접 촬영한 작품을 출품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7월 1일부터 28일까지이며, 픽스업 사이트 회원가입 후 사진을 올린 뒤 필수 태그 #PIXUPCHALLENGE_MOOD와 함께 프리마켓에 공유하면 된다. 프리마켓에 공유 후 최대 48시간 이내 심사가 완료되며 승인된 작품 한에서 수상 100점을 7월 30일에 발표한다.

수상작 100점을 올린 작가들에게는 코닥 일회용 카메라를 증정하며 그중 대상을 선정하여 10만원을 추가로 수여한다. 모든 공모전 응모작 및 수상작의 저작권은 작가에게 있으며 수상작 100점은 영구적으로 프리마켓에서 삭제가 불가하다. 수상작 및 응모작을 포함한 PIXUP 프리마켓의 모든 콘텐츠는 무료로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프리마켓에 활동하는 작가는 총 작품 다운로드율에 따라 광고 수익이 활동지원금으로 지급된다.

픽스업은 활동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프리마켓 서비스 외 갤러리 서비스 또한 운영한다. 무료로 제한 없이 갤러리에 사진을 올리고 언제 어디서나 원본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다른 무료 이미지 서비스들과 달리 픽스업에서는 본인의 갤러리를 먼저 생성하고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여 공유하는 방식이다.

픽스업은 세계 최초로 무료 포트폴리오 서비스와 작가에게 수익을 배분하는 무료 이미지 서비스를 결합하였다. 픽스업 운영팀은 앞으로 다양한 챌린지를 통해 작가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비비트리 개요

2012년 11월 창립한 비비트리 주식회사는 전 세계 콘텐츠 제작자로부터 크라우드소싱한 콘텐츠를 라이센싱 및 유통하는 디지털 스톡 콘텐츠 서비스(123RF 코리아, 유토이미지) 그리고 사진작가를 위한 갤러리·무료이미지 플랫폼 PIXUP을 운영한다.

PIXUP: http://thepixup.com/

웹사이트: https://www.utoimage.com/

연락처

비비트리 주식회사
성장전략사업부
허슬기 과장
070-4667-74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