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침구, 예능 보고 고르세요”

인기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서울메이트3’에 침구 지원

침실 인테리어 및 건강한 수면 지원 기능성 간접 체험 기대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9-07-02 10:06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와 tvN ‘서울메이트3’에 제품간접광고(PPL)를 통해 자사 제품을 소개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의식주를 기반으로 한 실생활 예능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해당 방송에서 소개되는 제품과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홈퍼니싱족이 늘고 있다. 의식주와 밀접한 내용을 다루는 프로그램 특성상 제품 디자인 외에도 실생활에서 활용되는 모습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점이 있어서다.

3월부터 방영 중인 MBC 구해줘 홈즈는 이전에 없던 집 구해주기 콘셉트로 신선한 흥미를 끌면서 최근 인기 몰이 중인 예능 프로그램이다. tvN 서울메이트는 대한민국 셀럽들이 호스트로 출연해 직접 외국인 여행객들을 메이트로 자신의 집에서 맞이하고 함께 머물며 즐기면서 추억을 쌓는 동거동락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 성원에 힘입어 1일 시즌 3로 돌아왔다.

이브자리는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별히 최근 에어컨 사용량이 늘면서 경량 구스 침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여름 구스 제품도 소개할 계획이다. ‘리버사이드 구스’는 고품질 헝가리산 구스다운(솜털)이 80% 이상 함유된 여름 구스 제품이다.

헝가리산 구스다운은 다운볼의 크기가 커 공기 함유량이 높아 이불 속 온도를 적정하게 유지시키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어준다. 면모달(면 30%, 모달 70%)의 자연 소재 커버를 사용해 뛰어난 통기성으로 구스가 가진 자연 그대로의 수분 흡발산성을 극대화했다. 기존의 그레이톤 스트라이프에서 벗어나 핑크와 블루 두 가지 색상의 디자인으로 화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이브자리는 엄격한 품질기준에 따라 보이지 않는 속(충전재)까지 국내 유일 순천만 청정수로 세척하는 과정을 거쳐 구스다운의 벌키성을 높이고 다운프루프 가공(깃털이 빠져나오지 않도록 조밀하게 직조)으로 털빠짐을 최소화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최근 집방 등 의식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침실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침구를 구매하시는 경우가 늘고 있어 예능 프로그램에 제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MBC 구해줘 홈즈와 tvN 서울메이트3를 통해 이브자리 침구가 가지는 인테리어 디자인적 강점과 건강한 수면을 지원하는 기능적 강점을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AE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