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 ‘BET·LEARN·WIN’ 출시

뉴스 제공
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나스닥 IBKR
2019-07-02 14:02
그리니치,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IEX: IBKR)이 IBKR 중개 계정을 사용한 신규 고객 100만명에게 최대 1000달러의 커미션 크레딧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참가자들은 IBKR의 가상 스포츠 베팅 거래(Simulated Sports Betting Exchange)에서 베팅으로 얻은 상금을 전환함으로써 해당 크레딧을 수령할 수 있다.

이 거래는 sports.ibkr.com 또는 모바일 소프트웨어 앱인 ‘IBKR Sports’에서 할 수 있다. 거래소는 참가자들이 테니스, 축구, 야구 및 추후 추가될 다른 실제 스포츠 경기에서 베팅을 사고팔고 교환할 수 있는 가상 피어 투 피어 시장으로 운영된다.

토마스 피터피(Thomas Peterffy)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회장은 “이 프로모션을 통해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플랫폼을 처음 사용해보거나 금융시장보다는 스포츠 관람에 더 익숙한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피터피 회장은 “우리의 목적은 사람들에게 시장, 거래, 투자의 확률적 성격을 가르치는 것이다. 우리는 베팅에서 한번 이길 때마다 100을 지급하는 가상 스포츠 베팅 거래소를 통해 이것을 설명한다. 예를 들어 어떤 팀의 승리 확률을 40% 정도로 예상하는 한 참가자는 40보다 적게 베팅을 구매하거나 40보다 많게 팔기를 원할 것이다. 더 많은 정보가 주어지고 경기가 진행될수록 이러한 확률은 변화하고 베팅 가격도 출렁이게 된다. 이는 마치 주식 가격 변동과 유사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참가자들은 이 프로모션을 통해 우리의 플랫폼을 배우고 어떻게 거래하고 투자하는지, 재무상태를 어떻게 관리하는지를 게임하는 것처럼 즐겁게 배울 수 있다. 참가자들 중 많은 이들이 우리의 무료 데모 중개 계정을 체험해보고 결국 이들 중 많은 수가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고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가상 스포츠 베팅 거래 방식은 다음과 같다.

가상 베팅 계좌를 개설한 220만명의 참가자들에게 가상 미화 1000달러(또는 상당 금액의 유로, 영국 파운드 또는 캐나다 달러)가 든 계좌가 지급된다. 이후 참가자들은 이 가상 통화를 사용해 가상 스포츠 베팅 계약을 구매(플레이스), 판매(테이크) 및 거래할 수 있다.

가상 베팅 계약에서 승리할 때마다 가상 금액 100달러(또는 상당 금액의 유로, 영국 파운드, 또는 캐나다 달러)가 지급된다. 주식, 채권, 옵션 또는 선물 거래와 마찬가지로 참가자들은 가상 스포츠 베팅 거래에서 입찰을 하거나 특정 결과에 대한 조건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다른 사람들과 베팅을 사고팔 수 있다. 유효한 입찰과 제안은 가상 통화 0.05에서 99.95까지 가능하며 이는 베팅하는 사람의 승리 확률 추정치를 반영한다. 가상 승리의 경우 가상 베팅 계좌에는 크레딧이 적립되며 패배의 경우에는 손실금이 인출된다. 계약당 가상 수수료가 베팅 거래액 또는 가상 베팅 금액인 100의 1% 중 적은 금액으로 차감된다. 참가자들은 경기당 한 번에 3건 이상의 오픈 베팅 계약을 할 수 없지만 오픈 베팅이 종료되고 새로운 계약을 지속적으로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다.

가상 스포츠 베팅 계좌의 적립금은 최대 1000달러 커미션 크레딧(프라이즈)까지 전환되어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계좌에서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전환은 단 한 번 가능하며 커미션 크레딧은 송금이나 인출될 수 없다. 사용하지 않은 크레딧의 가치는 5년 후 자동으로 소멸된다. 참가자들은 가상 베팅 계좌에 입금하거나 출금할 수 없다.

가상 베팅 계좌의 금액은 모두 가상이며 송금이 불가능하고 현금 가치를 보유하지 않는다.

가상 계좌 잔액이 0으로 떨어지면 계좌는 폐쇄되고 같은 사람 명의로 다른 가상 베팅 계좌는 개설할 수 없다. 중개 계좌 개설은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자격 요구사항 및 이용약관에 따른다.

이 프로모션은 허용된 관할지역에 거주하는 21세 이상의 참가자에게 허용된다. 어떤 구매나 지불도 허용되거나 요구되지 않으며 참가자들은 실제 통화를 걸거나 얻거나 잃을 수 없다. 2019년 1월 1일에서 6월 30일 사이 어느 시기에라도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에서 중개 계좌를 보유한 사람은 획득한 금액을 커미션 크레딧으로 전환할 수 없다. 프로모션은 2020년 12월 31일 또는 모든 상금이 분배되는 시기에 종료된다. 이용약관 전문은 공식 규정 안내(https://sports.ibkr.com/ibg/#/ext/rules) 참조.

최근 테스트 그룹으로 자사의 무료 데모 계좌를 사용해본 개인들에게 현재 1000개의 가상 베팅 계좌를 배포 중이다. 윔블던(Wimbledon) 8강전까지는 자격이 있는 참가자들이 가상 베팅 계좌 개설을 완료할 것으로 예상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sports.ibkr.com 참조.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개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계열사는 전 세계 고객에게 단일 계정인 ‘IBKR 통합투자 어카운트(IBKR Integrated Investment Account)’를 통해 세계 125개 이상의 시장과 통화 기반의 유가 증권, 상품, 외환 자동 매매 실행과 위탁 업무를 24시간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개인 투자가, 헤지 펀드, 자기자본 거래 그룹, 재무 자문, 선물사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기술 및 자동화에 주력해 온 40년 경력을 토대로 고객에게 독창적인 고도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은 이를 통해 가장 낮은 비용으로 투자 포트폴리오를 운용하고 있다(2019년 2월 25일 배런스 ‘최우수 온라인 브로커’ 리뷰 기준).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고객에게 유리한 실행 비용과 매매/리스크/포트폴리오 관리 도구, 연구 기관 및 투자 상품을 저렴한 비용에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이 탁월한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010057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hk/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투자 문의
낸시 스튜브(Nancy Stuebe)
+1 203-618-4070
미디어 문의
칼렌 홀리데이(Kalen Holliday)
+1 203-913-1369
media@ibk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