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오버조스, ‘롭스’ 신규 입점… 빠른행보로 눈길

롭스(LOHB’S)에 입점한 미국에서 유명한 숙취해소음료 행오버조스, ‘오프라인 접근성 확대’

뉴스 제공
큐어코리아
2019-07-03 08:50
서울--(뉴스와이어)--미국에서 숙취 해소 음료이자 피로 회복 음료로 인기가 좋고 효과가 빠르기로 유명한 행오버조스가 롯데그룹이 운영하는 로드샵인 ‘롭스(LOHB’S)’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접근성 확대를 위해 우선 수도권 90군데에 먼저 진열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최근 행오버조스는 삼성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년 국제주류박람회도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6월 28일에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도 입점했다.

행오버조스는 아침에 나타나는 지독한 숙취 증상을 막기 위해 이 분야의 전문가인 화학자에 의해 만들어졌다. 특허제품으로서 요즘 시장에 출시된 숙취해소음료와는 다른 유니크함을 가진 새로운 제품이다.

숙취해소에 좋은 헛개나무, 백년초를 포함한 총 14가지 천연재료로 만들어졌으며 특히 헛개나무는 알코올을 해독하고 기운을 북돋아 준다. 간 기능이 나쁜 사람에게 약 3개월간 헛개나무를 마시게 하면 간 기능 수치가 떨어지고 간 기능이 좋아진다는 특징이 있다.

손바닥선인장이라고 불리는 백년초는 중남미가 원산지로 열매를 먹으면 병을 고칠 수 있으며 100년을 살수 있다고 알려져 백년초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한편 행오버조스에 대한 아시아독점판매권을 가지고 있는 큐어코리아는 중국과 일본에 이어 최근에는 인도와 러시아까지 판권을 확대했으며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앞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행오버조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ngoverjoes.co.kr/

연락처

큐어코리아
기획팀
곽복선 이사
02-886-00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