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 ‘2019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 영재관 실시… 융합사고력, 올림피아드, 교과 프로그램 등 다양

뉴스 제공
CMS에듀
2019-07-03 09:05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2019 여름방학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말부터 8월까지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와 영재관에서 실시한다.

CMS 영재교육센터는 융합사고력, 교과, 영재교육원 대비, 올림피아드 대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융합사고력 특강은 CMS 영재교육센터의 융합 사고 프로그램 ‘생각하는 I·G’, ‘Pre-WHY’, ‘WHY’로 이어지는 프로그램이다. △교과 특강은 학년별 교과 과정의 주요 개념을 이해하고 문제해결력을 키우도록 돕는다. △영재교육원 특강은 과년도 출제를 분석해 영역별 전략적 학습을 지도하고 심화된 사고력을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 △올림피아드 특강은 시험 유형을 분석하고 기출문제를 통해 문제해결력과 응용력을 강화하는 과정이다. 그 외에 △교구를 활용해 재밌게 배우는 게임 교구 특강 △사고력과 서술형 문제해결능력을 키우는 CMS 융합 사고 특강: 올라(HOLA) 등이 있다.

CMS 영재관은 학년별 과정별로 실력을 보완할 수 있는 특강으로 구성된다. 중등 개념을 완성하고 응용력을 키우며 주요 영역의 심화 실력을 다지는 과정과 고등과정의 기본 개념과 유형을 익히고 필수문제로 정리하는 특강 등이 마련된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여름방학은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절호의 기회”라며 “다양한 특강 프로그램이 학습 계획 수립과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 CMS 여름방학 특강 일정과 프로그램은 센터별로 다르며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